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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어
아래는 MMOCore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명령어 목록입니다. 게임 내에서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탭 완성 기능이 완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명령어 | 사용 |
/mmocore | 기본 도움말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
/mmocore reload | 구성 파일을 편집한 후 전체 플러그인을 다시 로드합니다. 서버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
Currency[통화]
명령어 | 사용 |
/mmocore note | 플레이어에게 $X 상당의 메모를 제공합니다. 은행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
/mmocore coins | 입력한 금액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금화를 지급합니다. 은행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
Quests[퀘스트]
명령어 | 사용 |
/mmocore quest start | 플레이어의 퀘스트를 강제로 시작합니다. |
/mmocore quest cancel | 플레이어의 현재 퀘스트를 강제로 취소합니다. |
Waypoints[웨이포인트]
명령어 | 사용 |
/mmocore waypoints unlock | 설정된 플레이어의 웨이포인트를 수동으로 잠금 해제합니다. |
/mmocore waypoints lock | 설정된 플레이어의 경유지를 수동으로 잠급니다. |
/mmocore waypoints teleport | 플레이어를 설정한 웨이포인트로 수동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mmocore waypoints open | 웨이포인트 메뉴를 열고 플레이어가 웨이포인트에 서 있는지 확인합니다. |
Admin[어드민]
명령어 | 사용 |
/mmocore admin exportdata | 기존의 모든 플레이어 데이터를 yml 파일에서 SQL 데이터베이스로 내보냅니다. 그러면 모든 플레이어 데이터를 유지하면서 데이터 저장소를 SQL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mmocore admin attr-realloc-points <give/set> | 플레이어에게 속성 재할당 포인트를 수동으로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attribute-points <give/set> | 플레이어에게 속성 포인트를 수동으로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attribute <give/take> | 플레이어의 속성 증가 |
/mmocore admin class | 플레이어의 클래스를 설정합니다. |
/mmocore admin force-class |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클래스의 스킬/스킬 트리가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
/mmocore admin class-points | 플레이어에게 직업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exp <profession/main> | 플레이어에게 수동으로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hideab | 플레이어의 액션 바를 X 시간 동안 숨깁니다. |
/mmocore admin info | 플레이어의 레벨 요약을 확인합니다. |
/mmocore admin level <profession/main> | 경험치 명령과 동일한 파라미터로 레벨을 X만큼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nocd | 관리자가 스킬 쿨타임이나 마나 사용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스킬을 테스트할 때 사용합니다. |
/mmocore admin reset <player | 하드 플레이어의 정보(클래스, 레벨, 경험치 등)를 초기화합니다. |
/mmocore admin resource-health <give/set/take> | 플레이어의 체력을 수정합니다. |
/mmocore admin resource-mana <give/set/take> | 플레이어의 마나를 수정합니다. |
/mmocore admin resource-stamina <give/set/take> | 플레이어의 스태미나를 변경합니다. |
/mmocore admin resource-stellium <give/set/take> | 플레이어의 스텔리움을 변경합니다. |
/mmocore admin skill-points <give/set> | 플레이어에게 스킬 포인트를 부여하여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
/mmocore admin skill-realloc-points <give/set> | 플레이어에게 스킬 재할당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skill <give/set> | 플레이어의 스킬에 직접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mmocore admin skill <lock/unlock> | 특정 플레이어의 스킬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합니다. |
/mmocore admin slot <lock/unlock> | 플레이어의 슬롯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합니다. |
/mmocore admin slot bind | 특정 슬롯에 스킬을 묶습니다. 지정된 스킬이 플레이어에게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에도 작동하지만 잠금 해제되지는 않습니다. |
/mmocore admin slot unbind | 특정 슬롯에서 스킬을 잠금 해제합니다. |
EXP Boosts
명령어 | 사용 |
/mmocore booster create <profession/main> (플레이어) | 지정된 힘과 길이의 경험치 부스터를 생성합니다. |
/mmocore booster list | 활성화된 경험치 부스터를 표시합니다. |
/mmocore booster remove | 지정된 ID를 가진 부스터를 제거합니다. |
Debug
명령어 | 사용 |
/mmocore refreshpd | 특정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데이터를 새로 고칩니다. 스킬을 편집한 후 사용해야 하며, 재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본인 책임하에 사용하세요. |
/mmocore debug statmods | 통계 보기 |
권한
권한 | 설명 | 기본 |
mmocore.admin | /rpg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 | OP |
mmocore.waypoints | /waypoints에 대한 액세스 권한 | OP |
mmocore.pvpmode | /pvpmode에 대한 액세스 권한 | OP |
mmocore.currency | /입금 및 /출금에 대한 액세스 | OP |
mmocore.bypass-waypoint-wait | 웨이포인트 대기 시간 우회 | 없음 |
mmocore.class-select | /class에 액세스 | OP |
mmocore.attributes | /attributes에 대한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skills | /skills에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profile | /profile에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friends | /friends에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guild | /guild에 대한 액세스 권한 | 플레이어 |
mmocore.party | /party에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skilltrees | /skilltrees에 액세스 | 플레이어 |
mmocore.quests | /quests에 액세스 | 플레이어 |
자리 표시자
모든 플레이스홀더는 플러그인 로드 시 자동으로 등록되며, 작동하려면 플레이스홀더API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스홀더를 초기화하기 위해 어떤 명령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ceholderapi_mmocore_...}를 사용하여 MVdWPlaceholderAPI에서 PAPI 플레이스홀더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플레이스홀더를 찾고 있는데 여기에 표시되지 않는다면 MYTHICLIB 플레이스홀더도 확인해 보세요!
Main Placeholders [메인 자리표시자]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attribute_<특성>% | 플레이어 속성의 현재 값입니다. |
%mmocore_<health/mana/stamina/stellium>% | 멋지게 서식이 지정된 현재 자원 값 |
%mmocore_<health/mana/stamina/stellium>_bar% | 현재 리소스 값을 바 형태로 멋지게 포맷했습니다! |
%mmocore_max_health% | mythiclib_stat_max_mana%에 대한 멋진 형식의 단축키입니다. |
%mmocore_stat_<stat_name>% | 형식이 지정된 플레이어 스텟 값을 반환합니다. |
Points [포인트]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skill_points% | 스킬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
%mmocore_class_points% | 직업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
%mmocore_attribute_points% | 특정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
%mmocore_attribute_reallocation_points% | 특성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
%mmocore_attribute_points_spent_<특성_id>% | 특정 속성에 사용한 포인트입니다. |
Class & Professions [클래스 & 직업]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level% | 주요 RPG 플레이어 레벨. |
%mmocore_level_percent% | 다음 레벨로의 진행률 % |
%mmocore_experience% | 플레이어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
%mmocore_next_level% | 다음 레벨에 필요한 플레이어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mmocore_experience% 옆에서 잘 작동합니다. |
%mmocore_profession_<직업>% | 직업 플레이어 레벨. |
%mmocore_profession_experience_<직업>% | 특정 직업에 대한 플레이어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
%mmocore_profession_next_level_<직업>% | 특정 직업의 다음 레벨에 필요한 플레이어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mmocore_experience_% 옆에서 잘 작동합니다. |
%mmocore_profession_percent_<직업>% | 다음 직업 레벨로의 현재 진행률 % |
%mmocore_class% | 플레이어 직업 이름 또는 기본 직업 이름입니다. |
%mmocore_mana_icon% | 플레이어의 현재 직업에 대한 마나 아이콘 |
%mmocore_mana_name% | 플레이어의 현재 직업에 대한 마나 이름 |
%mmocore_exp_multiplier_<직업>% | 특정 직업의 경험치 배수를 반환합니다(“주”로 직업 이름을 대체할 수 있음). |
%mmocore_exp_boost_<직업>% | 특정 직업의 부스터가 제공하는 경험치 배율을 반환합니다(“주”로 직업 이름을 대체할 수 있음). |
Quests & Objectives [퀘스트 & 목표]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quest% | 진행 중인 퀘스트, 또는 "없음". |
%mmocore_quest_progress% | 현재 퀘스트 진행률, 퀘스트가 없는 경우 "0"입니다. |
%mmocore_quest_objective% | 현재 퀘스트 목표, 퀘스트가 없는 경우 “없음”입니다. |
Social[소셜]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guild_name% | 길드명을 반환하거나 없으면 ''를 반환합니다. |
%mmocore_guild_tag% | 길드 태그를 반환하거나 없으면 ''를 반환합니다. |
%mmocore_guild_leader% | 길드 리더를 반환하거나 없으면 ''를 반환합니다. |
%mmocore_guild_members% | 길드원을 반환하거나 없으면 ''를 반환합니다. |
%mmocore_guild_online_members% | 길드 온라인 멤버를 반환하거나 없으면 ''를 반환합니다. |
%mmocore_party_count% | 파티원 수를 계산합니다. |
%mmocore_party_member_<n>% | n번째 파티원의 이름, 유효하지 않은 경우 없음 |
%mmocore_online_friends% | 현재 온라인 친구 수 |
%mmocore_online_friend_<n>% | n번째 온라인 친구의 이름, 유효하지 않으면 없음 |
Skills[스킬]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skill_level_<스킬_이름>% | 플레이어가 보유한 특정 스킬의 레벨을 반환합니다. |
%mmocore_skill_parameter_<권한_id>:<스킬_id>% | 스킬 파라미터의 값을 반환하며, 예를 들어 마나나 쿨타임을 파라미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mocore_bound_skill_parameter_<param_id>:<슬롯_번호>% | 주어진 숫자의 슬롯에 바인딩된 스킬의 스킬 파라미터 값을 반환합니다. |
%mmocore_bound_<슬롯_idx>% | 주어진 스킬 슬롯에 바인딩된 스킬의 이름입니다. |
%mmocore_id_bound_<슬롯_idx>% | 주어진 스킬 슬롯에 바인딩된 스킬의 대문자_ID. |
%mmocore_cooldown_bound_<슬롯_idx>% | 특정 스킬 슬롯에 있는 스킬의 남은 쿨타임을 반환합니다. |
%mmocore_is_casting% | 플레이어가 스킬을 시전 중이면 참을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거짓을 반환합니다. |
%mmocore_passive_bound_<slot_idx>% | (참/거짓) 패시브 스킬이 지정된 슬롯에 바인딩되어 있나요? |
%mmocore_cast_slot_offset_<slot_idx>% | 스킬 바에서 스킬 시전을 사용할 때만 해당합니다. 플레이어가 N번째 슬롯에서 스킬을 시전하기 위해 눌러야 하는 키 바인딩을 반환합니다. |
Combat[전투]
자리 표시자 | 설명 |
%mmocore_in_combat% | 플레이어가 전투 중이면 참을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거짓을 반환합니다. |
%mmocore_pvp_mode% | 플레이어가 PVP 모드를 활성화한 경우 참, 그렇지 않으면 거짓을 반환합니다. |
%mmocore_since_last_hit% | 마지막 전투 타격 이후 초 단위의 시간을 반환합니다(전투 중이 아닌 경우 -1). MMOCore 1.11.2 스냅샷 이후 |
%mmocore_since_enter_combat% | 첫 전투 이후 초 단위로 시간을 반환합니다(전투 중이 아닐 경우 -1). MMOCore 1.11.2 스냅샷 이후 |
%mmocore_invulnerability_left% | 취약 상태가 되기 전까지 남은 시간(지역 변경/ PvpMode 명령 사용 시) |
%mythiclib_cooldown_pvpmode% | /pvpmode의 재사용 대기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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