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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읽기

 

성능

레시피는 리소스를 상당히 많이 사용합니다. 지연을 줄이려면 저장된 CustomItems 또는 머티리얼 전용 아이템(NBT 제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Oraxen, ItemsAdder, MMOItems 또는 MythicMobs 와

같은 다른 플러그인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항목에는 사용자 정의 항목을 고유하게 식별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NBT 태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러그인이 항목당 수십 개의 NBT 태그 대신 하나 또는 두 개의

NBT 태그만 비교하면 되므로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용어

플러그인에서 사용되는 몇 가지 중요한 용어를 설명합니다.

엘리트 및 고급 제작 테이블

사용자 지정 제작 테이블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고급 제작 테이블 - 바닐라 제작 GUI 를 사용하는 제작 테이블로, 특별히 제작된 레시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엘리트 제작 테이블 - 사용자 지정 제작 GUI 와 최대 6x6 제작 격자가 있는 제작 테이블입니다. (기본값은 없습니다! 아이템 제작자를 통해 생성하세요).

 

네임스페이스 키

네임스페이스 키는 레시피와 아이템을 식별하고 등록하는 데 사용되며, 다른 사용자 지정 아이템/레시피나 바닐라 아이템/레시피의 중복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시피와 아이템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유용한 네임스페이스와 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임스페이스는 네임스페이스:키 또는 네임스페이스 키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채팅에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을 때 네임스페이스 키

형식을 사용합니다(채팅에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을 때마다 /wui <네임스페이스>

<키>를 사용하여 탭을 완성하세요!). (바닐라 네임스페이스 ID)

GUI Windows

·         메인 메뉴 - /cc 를 실행할 때 열리는 메뉴입니다. 여기에서 설정 및 크리에이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레시피 생성기 - 모든 유형의 레시피를 생성하는 GUI 입니다. 유형은 메인 메뉴에서 선택한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         아이템 생성기 - 아이템과 커스텀 아이템을 생성하는 GUI 입니다.

·         레시피 목록 - 내가 만든 모든 사용자 지정 레시피의 목록입니다. 여기에서 편집, 삭제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활성화할 수 있는 바닐라 레시피도 표시됩니다.

·         레시피 북 - 모든 커스텀 레시피가 포함된 GUI 입니다. 플레이어가 레시피를 볼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ustomItems[사용자 지정 아이템]

커스텀 아이템은 ItemCreator 또는 WolfyUtilities 를 통해 생성되고 고유한 네임스페이스 키.

여기에는 구성에 저장되는 특수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락센, 아이템애더, 신화몹

등 다른 플러그인에 저장된 아이템에 대한 링크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특정 플러그인에 해당하는 구성 값을 저장하고 그에 따라 로드합니다. 링크된 아이템의 변경 사항은 해당 링크가 포함된 레시피/커스텀 아이템에 직접 적용됩니다.



 

 

Permissions[권한]

 

기본값

각 권한에는 기본값이 있으며, 기본 액세스를 지정합니다. 기본값이 지정되지 않으면 OP!

op - 운영자 권한이 있는 플레이어.

true - 모든 플레이어에게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false - 아무도(운영자 포함)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루트 권한

customcrafting.* (기본값: op)

모든 권한을 부여합니다.

워크스테이션

customcrafting.workstation.* - 모든 워크스테이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마솥

customcrafting.inv.cauldron. - 가마솥 GUI 를 열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customcrafting.workstation.cauldron. - 가마솥 워크스테이션 기능에 모든 기능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customcrafting.workstation.cauldron.interact (기본값: true) -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권한

업데이트 알림

customcrafting.update_check(기본값: op)

게임 접속 시 새 업데이트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레시피 조건

권한 조건

권한 조건에서는 사용자 지정 권한 문자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의 권한은 기본 권한입니다.

customcraft.craft.*(기본값: OP)

인벤토리

customcrafting.inv.* (기본값: op)
모든 GUI 인터페이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메인메뉴

customcrafting.inv.none.*(기본값: OP)

customcrafting.inv.none.patrons_menu Patreon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none.settings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none.recipe_list 레시피 목록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none.item_list 아이템 목록에 액세스합니다.

레시피 북

customcrafting.inv.recipe_book.* (기본값: true)

사용자 지정 레시피 북의 개요 및 기타 모든 하위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recipe_book.main_menu (기본값: true) 메인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recipe_book.recipe_book (기본값: true)

레시피 개요에 액세스합니다.

레시피 보기

customcrafting.inv.recipe_view.* (기본값: true)

조회 명령을 통해 단일 레시피를 볼 수 있는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recipe_view.single_recipe(기본값: true)

레시피 보기에 액세스합니다.

레시피 크리에이터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 (기본값: op)

모든 레시피 제작자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crafting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cooking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anvil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cauldron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stonecutter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grindstone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elite_crafting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elite_crafting_settings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brewing_stand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smithing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conditions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conditions_add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result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ingredient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tag_settings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tag_list customcrafting.inv.recipe_creator.item_editor

 

아이템 생성자

customcrafting.inv.item_creator.* (기본값: op)

전체 아이템 제작자에 대한 액세스 권한

 

customcrafting.inv.item_creator.main_menu (기본값: op)

아이템 제작자 메인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엘리트 제작 테이블

customcrafting.inv.crafting.* (기본값: op)

엘리트 제작 테이블(2x2 - 6x6)의 모든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crafting.crafting_grid2 customcrafting.inv.crafting.crafting_grid3 customcrafting.inv.crafting.crafting_grid4 customcrafting.inv.crafting.crafting_grid5 customcrafting.inv.crafting.crafting_grid6

 

레시피 북 편집기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 (기본값: op)

전체 레시피북 편집기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editor_main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categories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filters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category customcrafting.inv.recipe_book_editor.filter

 

포션 크리에이터

customcrafting.inv.potion_creator.* (기본값: op)

물약 제작자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

 

customcrafting.inv.potion_creator.potion_creator customcrafting.inv.potion_creator.potion_effect_type_selection

명령어

customcrafting.cmd.*(기본값: op)

사용 가능한 모든 명령에 액세스합니다.

customcrafting.cmd.info customcrafting.cmd.help customcrafting.cmd.studio customcrafting.cmd.reload customcrafting.cmd.give customcrafting.cmd.database customcrafting.cmd.lockdown customcrafting.cmd.debug customcrafting.cmd.darkmode customcrafting.cmd.debug customcrafting.cmd.darkmode

customcrafting.cmd.recipes (기본값: true)

커스텀 레시피 북을 열 수 있는 권한. 플레이어가 GUI 를 열려면

customcrafting.inv.recipe_book.*가 필요합니다!

 

 

 

 

 

 








 

CustomItems[사용자 지정 아이템]

 

커스텀크래프트의 커스텀아이템을 사용하면 레시피를 훨씬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NBT 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구성 파일에 저장되며 플러그인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ID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혜택

·         하나의 NBT 태그만 확인하면 되기 때문에 레시피의 성능이 (훨씬) 향상됩니다.

·         플레이어는 아이템의 이름을 바꾸거나 인챈트를 부여한 후에도 레시피 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나중에 항목을 변경하면 해당 항목이 사용된 모든 레시피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사용자 지정 내구성 등과 같은 추가 설정이 있습니다.

 

사용법

레시피를 만들 때는 /cc give <플레이어> <이름_키> [<금액>]을 통해 받은 아이템만 사용해야 합니다.

(GUI 가 ID 를 찾아서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레시피를

만들 때 해당 아이디가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구성

사용자 지정 항목은 항목 생성기(메인 메뉴 왼쪽 하단)를 통해 생성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ItemCreator 열기

 

 

2.  2. 상단 가운데 빈 슬롯에 아이템을 넣습니다.

 

3.  3. 항목 구성

아이템 생성기 외에도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능을 참조하세요(자세한 정보는 곧 제공 예정).

4.    상단의 항목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항목을 저장하고 네임스페이스 키를 입력합니다:

/wui <이름공간> <키>

 

 

특징

맞춤형 내구성

아이템 생성기에서 사용자 지정 내구성 및 피해 옵션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내구성, 태그, 데미지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바닐라 내구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건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지정 내구도를 설정하면 아이템의 바닐라 피해량은 사용자 지정 피해량과 내구도의 비율에 따라 변경됩니다.

사용자 지정 내구도를 보려면 &r&fDurability: %dur%/%max_dur%와

같은 태그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자리 표시자는 두 가지입니다:

dur% - 손상이 포함된 현재 내구성입니다.

max_dur% - 최대 내구성.

 

 

레시피

 

유형

 

제작 레시피

제작 레시피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일반 레시피와 고급 레시피는 동일한

GUI 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레시피 만들기

1.    제작 테이블 설정을 선택합니다:

 

2.  '레시피 만들기'를 클릭합니다(v1.6.5.x 이상 버전에만 해당):

3.    레시피를 구성합니다:

원하는 항목을 재료 및 결과 슬롯에 배치합니다.

각 슬롯을 Shift + 오른쪽 클릭하여 결과물에 대한 여러 항목 또는 재료에 대한 변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예:

 

고급 제작 테이블: 상단의 조건 메뉴를 사용하여 레시피가 고급 제작 테이블 내에서만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레시피를 저장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버튼(오른쪽 하단의 책)을 클릭하고 네임스페이스 키를 입력합니다.

예: /wui 전사 에메랄드_검

여기서 전사란 네임스페이스이고 에메랄드_검은 레시피의 키입니다.

레시피를 편집 중인 경우 '저장' 버튼도 표시되며, 이 버튼을 누르면 편집 중인 레시피의 네임스페이스 키로

레시피가 저장됩니다.

5.    완료! 레시피가 저장되었습니다!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고급 제작 테이블 세팅

레시피 제작 시 고급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고급 제작 테이블에서만 레시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JSON 구조

모양이 없는

 

{

"@유형" : "customcrafting:crafting_shapeless",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result" : { / 결과 설정 / }, "ingredients" : [

 

{

//인디언트 설정

},

//...성분

]

}

 

모양

 

{

"@유형" : "customcrafting:crafting_shaped",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result" : { / 결과 설정 / }, "symmetry" : {

"수평" : false, "vertical" : false, "rotate" : false

},

// 3×3 그리드를 나타내는 도형입니다.

//빈 슬롯에는 공백을 사용합니다. 완전히 비어 있는 행과 열

//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모양" : [ "123", "456", "789" ],

"성분" : {

"<인형태>": { / 인자 설정 / }

}

}

 

 

 

 

 

엘리트 제작 레시피

새로운 정예 제작 테이블을 위한 사용자 지정 레시피를 생성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엘리트 워크벤치 레시피' 설정을 선택합니다:

 

2.  2. '만들기'를 클릭합니다(v1.6.5.x 이상만 해당).

3.    레시피를 구성합니다:

원하는 항목을 재료 및 결과 슬롯에 배치합니다.

각 슬롯을 Shift + 오른쪽 클릭하여 결과물 또는 재료의 변형에 대해 여러 항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 워크벤치가 4x4 인 경우 6x6 레시피를 만들 수 없습니다.

넣는 재료는 가능한 가장 작은 그리드에 맞도록 자동으로 축소됩니다! 예를 들어

이 레시피는 4x4 이상의 격자가 있는 EWB 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4.  4.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고 레시피의 네임스페이스 키를 입력합니다:

예: /우이 광석 에메랄로부터다이아몬드 레시피를

편집하는 경우 편집 중인 레시피의 네임스페이스 키로 레시피를 저장하는 '저장'

버튼도 표시됩니다.

5.    완료! 레시피를 테스트합니다:

 

 

 

 

요리 레시피

다음 레시피는 요리/용해 레시피입니다:

·         용광로

·         용광로

·         흡연자

·         캠프파이어

 

모두 동일한 GUI 크리에이터를 사용하지만 메인 메뉴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GUI

 

버튼

·         주황색: 재료 슬롯. 여기에 재료를 넣습니다.

·         파란색: 결과 슬롯. 여기에 결과를 입력합니다.

·         빨간색: 요리 시간(틱 단위). 레시피가 요리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구성합니다.

·         노란색: 레시피의 경험. 완료된 각 레시피가 생성하는 경험을 구성합니다.

·         녹색: 레시피를 저장합니다. 레시피를 지정된 폴더와 키(이름)에 저장합니다.

 

 

 

 

JSON

 

{

/*

*  레시피 유형입니다:

*  - 커스텀 크래프팅: 용광로

*  - 커스텀크래프트:블래스트 퍼니스

*  - 커스텀 크래프팅: 흡연자

*  - 커스텀 제작: 캠프파이어

*/

"@유형" : "customcrafting:furnace",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source" : {

/ 인벤토리 설정 / "items" : [ ],

"tags" : [ ], "replaceWithRemains" : true, "allowEmpty" : false

},

//레시피 경험

"exp" : 5.0,

//요리 시간(틱) "cookingTime" : 80, "result" : {

/ 결과 설정 / "items" : [ ],

"tags" : [ ],

"확장" : [ ],

"target": {}

}

}

 

스미싱 레시피

 

 

JSON

 

{

"@유형" : "customcrafting:smithing",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fals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base" : { / 인자 설정 / },

"추가" : { / 성분 설정 / }, "preserveEnchants" : false, "preserveDamage" : true, "onlyChangeMaterial" : false, "result" : { / 결과 설정 / }

}



 

 

 

앤빌 레시피

 

앤빌 레시피는 GUI 를 통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시피 크리에이터에는 언뜻 보기에 더 많은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1.    메인 메뉴에서 모루 설정을 선택합니다.

 

2.    모루 레시피 구성

 

두 개의 재료 슬롯 중 하나 이상에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재료 슬롯 중 하나를 비워두면 해당 슬롯에 어떤 아이템이든 넣을 수 있습니다.

결과는 다음 모드를 사용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결과: 결과 항목이나 태그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결과 슬롯을 Shift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세요). 차단 옵션은 항상 이름 바꾸기, 인챈트, 수리를 차단하므로 무시됩니다!

·         없음: 일반 앤빌 레시피처럼 작동합니다. 왼쪽 재료를 가져온 다음 해당 재료를 편집합니다.

·         내구성: 없음과 동일하지만 내구성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내구성을 얼마나 증가/감소시킬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차단 옵션:

이 옵션은 모드가 없음 또는 지속성으로 설정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남은 재료의 인챈트, 이름 변경, 수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

모루 레시피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최소 1 레벨의 수리 비용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레벨 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기본값은 1 레벨입니다.

남은 재료의 수리 비용에 따라 수리 비용을 변경할 수 있는 추가 옵션도 있습니다.

없음: 남은 재료의 비용과 상관없이 설정된 수리 비용만 사용합니다.

ADD: 남은 재료의 수리 비용을 레시피의 수리 비용에 추가합니다. (레시피 수리 비용

+ 남은 재료 수리 비용)

곱하기: 곱하기: 남은 재료 수리 비용에 레시피 1 을 곱합니다. (레시피 수리 비용 *

남은 재료 수리 비용)

또한 결과 아이템에 수리 비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바닐라는 아이템을 많이 수리할수록 수리 비용이 증가하도록 항상 그렇게 합니다. 하지만 NBT 데이터가 변경되므로 저장된 CustomItems, Oraxen 또는 ItemsAdder 아이템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JSON

 

{

"@유형" : "customcrafting:anvil",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fals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blockRepair" : false, "blockRename" : false, "blockEnchant" : false, "repairTask" : {

/*

*  수리 작업의 유형입니다:

*  - 커스텀 크래프팅: 기본값

*  - 커스텀 제작: 내구성

*  - 커스텀 크래프팅:결과

*/

"key" : "customcrafting:durability", "내구성" : 24

},

"repairCost" : 1, "applyRepairCost" : true, "repairCostMode" : "NONE", "base" : { / 결과 설정 / }, "addition" : { / 성분 설정 / }

}

 

양조 레시피

양조 레시피를 사용하고 생성하려면 먼저 recipes.brewing 아래의 config.yml 에서

이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JSON

 

{

"@유형" : "customcrafting:brewing_stand",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allowedItems" : { / 인벤토리 설정 / }, "ingredients" : { / 성분 설정 / }, "fuelCost" : 1,

"brewTime" : 80,

"durationChange" : 0, "증폭기 변경" : 0, "resetEffects" : false, "effectColor" : null, "effectRemovals" : [ ],

"result" : { / 결과 설정 / }, "effectAdditions" : [ ],

"effectUpgrades" : [ ], "requiredEffects" : [ ]

}

 

가마솥 레시피

 

 

JSON

 

{

"@유형" : "customcrafting:가마솥",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cookingTime" : 60,

//이 레시피에 필요한 물의 양입니다. "waterLevel" : 1,

//레시피의 경험. "xp" : 5,

/*

*  플레이어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  를 사용하여 가마솥에서 아이템을 꺼냅니다.

*  "dropItems"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

"handItem" : null,

"ingredients" : { / 성분 설정 / }, "dropItems" : true,

"needsFire" : true, "needsWater" : true,

"result" : { / 결과 설정 / }

}

 

 

그라인드스톤 레시피

 

 

JSON

 

{

"@유형" : "customcrafting:grindstone",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fals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inputTop" : { / 인벤토리 설정 / }, "inputBottom" : { / 인자 설정 / }, "xp" : 5,

"result" : { / 결과 설정 / }

}

스톤엑스터 레시피

 

 

JSON

 

{

"@유형" : "customcrafting:stonecutter", "group" : "",

"hidden" : false, "vanillaBook" : true, "우선순위" : "NORMAL",

"checkNBT" : true, "conditions" : {

"values" : [ / 조건 / ]입니다.

},

"source" : { / 성분 설정 / }, "result" : { / 결과 설정 / }

}

 

 

레시피 | 설정

이러한 설정은 모든 유형의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너 및 캠프파이어 레시피와 같은 일부 레시피는 조건 등에 액세스할 수 없지만 대부분의 설정은 모든 레시피 유형에 대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장 및 등록 위치

각 레시피는 지정된 폴더 아래의 데이터 폴더에 저장됩니다. 경로: CustomCrafting/data/<폴더>/recipes/<recipe_key>.json

(키에는 레시피를 더 구조화하기 위한 하위 폴더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커스텀크래프트에서 생성된 각 레시피는 플러그인의 네임스페이스 아래 레지스트리에 등록되어 레시피를 등록할 수 있는 다른 플러그인과의 충돌을 방지합니다.

네임스페이스 키: customcrafting:<폴더>/<레시피_키>

결과

모든 레시피 유형에는 일종의 결과 출력 슬롯이 있을 것입니다. 크리에이터에서는 이 슬롯을 항목에 넣거나 꺼내는 등 간단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레시피에서 해당 슬롯을 Shift + 오른쪽 클릭하면 '결과 설정'이라는 다른 메뉴가 열립니다.

결과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재료

모든 레시피 유형에는 적어도 하나의 재료 슬롯이 있습니다.

결과 슬롯과 마찬가지로 Shift + 오른쪽 클릭으로 고급 '재료 설정'을 열 수 있습니다.

재료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레시피 그룹

레시피를 그룹화하여 레시피북이 어수선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같은 그룹에 속한 레시피는 하나의 슬롯으로

그룹화되며, 결과를 순환하여 슬롯에 두 개 이상의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음을 표시합니다.

레시피 숨기기

원하는 경우 레시피북에서 레시피를 숨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시피 북에 표시됩니다.

조건

조건에 따라 레시피 사용이 더욱 제한됩니다.

 

·         세계

·         생물군계

·         권한

·         날씨

·         경험 수준

·         플레이어 스코어보드

·         발전

·         고급 제작 테이블

 

스톤엑스터 및 캠프파이어 레시피는 조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GUI

대부분의 레시피 크리에이터의 상단 가운데에 '조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는 현재 레시피에 적용된 모든 조건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더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적용되면 상단의 조건을 클릭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조건 추가' 메뉴(예, 이미지에 '카테고리 추가' :D)를 통해 레시피에 추가할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

이 기능은 유사한 두 개 이상의 레시피가 있는 일부 에지 케이스 시나리오를 위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에지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스틱으로 9×9 레시피를 하나 제작하고 있는데(NBT 없음) 정확한 메타가 비활성화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 스틱이 포함된 또 다른 9×9 레시피를 추가하지만 이번에는 커스텀 모델 데이터가 있습니다.

첫 번째 레시피가 먼저 확인되어 두 번째 레시피를 덮어쓰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첫 번째 레시피의 우선순위가 낮아야 하므로 두 번째 레시피 다음에 확인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순위를 가장 낮음으로

설정하여 항상 마지막에 확인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선순위

가장 낮음: 마지막에 확인됩니다.

LOW

보통: 기본 우선순위.

HIGH

최고: 가장 먼저 확인합니다.

 

 

레시피 | 고급 설정(구성 파일)

 

대부분 게임 내 UI 를 통해 구성할 수 있는 레시피의 표준 옵션 외에도 레시피의

JSON/HOCON 파일 내에서만 구성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JSON(.json)과 HOCON(.conf)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WolfyUtilities 와 CustomCrafting 은 원래 JSON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2022 년에는 .conf 파일과

함께 HOCON 형식을 사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HOCON 은 덜 엄격한 JSON 형식으로, 편집하기 쉽고 오류 발생 가능성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줄 끝에 있는 쉼표 를 생략할 수 있고, 열 : 을 등호 = 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 https://github.com/lightbend/config#using-hocon- the-json-superse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 파일 위치

구성 파일 편집

로컬 저장소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아이템과 레시피 파일은 CustomCrafting/data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레시피와 아이템은 다음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레시피: 데이터/<루트 폴더>/레시피/<옵션 폴더>/<레시피_이름>.conf

·         항목: 데이터/<루폴더>/항목/<옵션폴더>/<항목_이름>.conf

 

MySQL

MySQL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경우 마지막 열의 지정된 테이블에서 JSON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편집기를 사용하여 로컬에서 JSON 파일을 편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 파일 편집

다음과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SCode 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보통 .conf 파일을 더 쉽게 편집하기 위해 HOCON Colorizer 확장자를 가진

VSCode 를 사용합니다.

Linux 의 경우 다음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VSCodium

 

 

 

레시피 | 재료

재료는 일반적으로 한 번에 하나의 항목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지만 여러 항목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항목을 설정하려면 재료 슬롯을 Shift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재료 옵션 메뉴가 열립니다.

 

 

태그

태그는 레시피를 더 쉽게 관리하기 위한 항목 그룹입니다.

태그 버튼을 클릭하면 태그 설정이 열려 태그를 구성하고 태그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JSON

 

{

"replaceWithRemains" : true, "allowEmpty" : false,

"items" : [ / 재료 슬롯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 / ], "tags" : [ / 항목 목록에 추가되는 항목 태그 / ],

}

 

유품으로 교체

이렇게 하면 아이템을 바닐라 제작 잔해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암/물/우유 양동이는 빈 양동이로 대체됩니다.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빈 성분 허용

재료를 선택 사항으로 표시하도록 활성화할 수 있으며, 제작 시 비워둘 수 있습니다.

사용 사례로는 결과 병합 어댑터와 함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한 복잡한 레시피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다른 레시피를 방해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레시피 | 결과

 

일반적으로 결과에는 한 번에 하나의 아이템이 포함되지만 여러 아이템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제작할 때 그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여러 항목을 설정하려면 결과 슬롯을 Shift+우클릭하면 결과 옵션 메뉴가 열립니다.

 

 

여러 결과 항목

여러 항목을 결과로 사용하는 경우 레시피가 완료되면 임의의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는 가중치를 기반으로 하며, JSON 내부에서 설정하거나 같은 항목의 항목을 목록에 더 많이 넣어 가중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태그

또한 태그는 레시피를 더 쉽게 관리하기 위한 항목 그룹입니다.

태그 버튼을 클릭하면 태그 설정이 열려 태그를 구성하고 태그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JSON

 

{

"items" : [ / 결과로 사용할 항목 (아래 가중치 결과 참조) / ], "tags" : [ / 항목 목록에 추가되는 항목 태그 / ],

"extensions" : [ / 레시피가 완료되면 확장 프로그램 실행 / ], "target" : { / 특정 레시피 슬롯을 타겟팅하고 결과를 조작 / }

}

 

항목 및 가중치 결과

 

기본적으로 각 항목의 가중치는 1 이며, 총 가중치 합계는 항목의 양과 동일합니다. 각 항목 항목의 가중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가중치의 합계도 변경됩니다.

 

{

"items" : [

{

//선택적 가중치 값(더블) "weight" : 1.4,

/*

기타 항목 설정.

"item"(스피곳 아이템 스택), "itemsadder", "oraxen" 등과 같이.

*/

"item" : {}

}

]

}

 

태그

태그의 경우 미니크래프트:<태그_이름>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템 태그 목록을 참조하세요! 아이템 태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ags" : [

"minecraft:logs", //모든 종류의 로그

"minecraft:leaves", //모든 종류의 나뭇잎

//...더 많은 태그

]

}

 

확장 기능

레시피가 완료되면 실행되는 작업을 통해 결과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extensions" : [

{

"key": "<네임스페이스>:<키>", //확장 유형입니다.

//특정 설정 입력...

},

//더 많은 확장 기능

]

}

결과 확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

Target

이러한 설정을 통해 재료에 따라 결과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재료를 타겟팅하고 해당 재료의 NBT 를 결과 아이템에 병합할 수 있습니다.

 

{

"target" : {

"mergeOptions" : [

{

"slots" : [ 0 ], "어댑터" : [

{

"키" : "커스텀크래프트:인챈트",

//유형별 옵션

},

{

"key" : "customcrafting:enchanted_book"

},

//...더 많은 어댑터

]

},

//...더 많은 병합 옵션(예: 다른 슬롯 조합 대상)

]

}

}

결과 대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

 

 

 

 

레시피 북

 

맞춤 레시피 북

기본적으로 모든 사용자 지정 레시피는 레시피북의 '레시피' 카테고리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레시피북 카테고리는 recipe_book.json 파일을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

 

카테고리 메뉴

 

책 열기 및 보기

레시피 북을 열고 보려면 customcrafting.inv.recipe_book.* 권한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지정 항목

커스텀크래프트는 상호작용할 때 플러그인의 레시피 북을 여는 기본 커스텀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cc give customcrafting:customcrafting/recipe_book

또는 기본 레시피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명령

레시피를 사용하여 책을 열 수 있습니다. 권한: customcrafting.cmd.recipes

 

 

단일 레시피 조회

(CC 3.16.1 이후) /recipes lookup customcrafting:<folder>/<recipe_key>

명령을 사용하여 단일 레시피를 볼 수 있습니다. 권한: customcrafting.cmd.recipes_lookup

 

 

JSON/HOCON

정렬(v4.16.4+)

카테고리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카테고리를 표시하는 레시피북의 기본 메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속성

정렬(기본값: 왼쪽) - 카테고리를 정렬하는 미리 정의된 방식입니다.

최대 행당 카테고리 수(기본값: 9) - 인벤토리 행당 최대 카테고리 수입니다.

minRows(기본값: 2) - 카테고리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최소 행 수입니다. (최대: 5)

customSlots(기본값: {}) - 카테고리 ID 를 사용자 지정 슬롯에 매핑합니다. (예:

{ 기본값: 3, customcrafting: 5 })

정렬 옵션

CENTER_CLUSTER

인벤토리 중앙에 있는 항목을 최대한 중앙에 모아 정렬합니다

. 카테고리의 수가 2 의 거듭제곱인

경우 가운데에 빈 슬롯이 있을 수 있습니다.

CENTER_SPREAD

인벤토리 중앙에 항목을 정렬하여 항목 간 간격을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가능한 한 중앙에 항목을 배치합니다.

SPACE_BETWEEN

카테고리 사이의 간격을 가능한 한 동일하게 유지합니다. 각 항목 사이에 동일한 간격을 확보할 수 없는 경우

더 작은 클러스터를 만들고 대신 동일한 간격을 유지합니다.

왼쪽

인벤토리 왼쪽에 항목을 정렬합니다.

오른쪽

인벤토리 오른쪽에 항목을 정렬합니다.

왼오른쪽중앙

지정된 우선순위를 사용하여 항목을 정렬합니다. 먼저 인벤토리의 왼쪽과 오른쪽에 항목을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남은 항목이 있으면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왼오른쪽왼쪽

지정된 우선순위를 사용하여 항목을 정렬합니다. 먼저 인벤토리의 왼쪽과 오른쪽에 항목을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남은 항목이 있으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왼오른쪽오른쪽

지정된 우선순위를 사용하여 항목을 정렬합니다.

먼저 인벤토리의 왼쪽과 오른쪽에 항목을 배치하려고 시도합니다. 남은 항목이 있으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는 레시피북의 메인 메뉴에 표시되며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항목입니다.

카테고리에서는 레시피와 폴더를 주제나 게임플레이와 관련된 기타 항목별로 그룹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옵션 목록에는 구성된 모든 카테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렬 목록에서는 카테고리의 순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속성

id - 각 카테고리에는 고유 ID 가 필요합니다.

icon - 아이콘의 재질입니다.

이름 - 카테고리의 표시 이름입니다.

description - 카테고리 항목의 설명입니다. groups - 포함할 레시피 그룹입니다.

폴더 - 포함할 폴더입니다. 레시피 - 포함할 레시피입니다.

자동 - 사용 가능한 모든 레시피를 자동으로 포함합니다.

 

필터

필터는 각 카테고리에 표시되며 그룹, 폴더, 레시피 및 재료별로 레시피와 폴더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필터는 음식 항목만 표시합니다.

옵션 목록에는 구성된 모든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렬 목록에서는 필터의 순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필터 속성

id - 각 필터에는 고유 ID 가 필요합니다.

icon - 아이콘의 재질입니다.

name - 필터의 표시 이름입니다.

description - 필터 항목의 설명입니다. groups - 포함할 레시피 그룹입니다.

폴더 - 포함할 폴더입니다. 레시피 - 포함할 레시피입니다.

자료 - 포함할 항목의 유형입니다.

creativeModeTabs - 창작 모드 탭에 따라 포함할 항목의 유형입니다. (MC 1.19.3

이상에서 깨짐. 아직 해결 방법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바닐라 레시피 북

사용자 지정 레시피는 제한 사항으로 인해 바닐라 레시피북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2.16 이상에서는 바닐라 레시피북에 레시피가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지만 여전히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제한 사항:

·         재료는 NBT 를 지원하지 않으며 UI 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자동 완성 기능은 재료의 NBT 를 무시합니다.




출처: https://github.com/WolfyScript/CustomCrafting/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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