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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개발 프레임워크인 버킷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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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플러그인 개발을 위한 것으로, 각 주제에 따라 각각의 패키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서버 실행, 프로젝트에 코드 기여 또는 워크스페이스 설정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플러그인을 개발하려면 Java 언어에 대한 실무 지식이 전제 조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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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basic plugin development, see the plugin package. It covers the basic requirements of a plugin ja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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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handling events and triggered code, see the event package. |
참고: Bukkit API는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특히 주요 버전에서 안정성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다음은 API가 아닌 것들의 (불완전한) 목록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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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lementing interfaces. The Bukkit API is designed to only be implemented by server software. Unless a class/interface is obviously designed for extension (eg BukkitRunnable), or explicitly marked as such, it should not be implemented by plugins. Although this can sometimes work, it is not guaranteed to do so and resulting bugs will be disregard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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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 이벤트 생성. 가능한 경우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시도하지만, 기존 생성자를 손상시키지 않고 이벤트에 새 필드를 추가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API가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 생성자는 플러그인 API가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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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 클래스. Bukkit으로 패키징된 구체적인 구현 클래스(예: Simple로 시작하는 클래스)는 API가 아닙니다. 대신 해당 인터페이스를 통해 액세스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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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ck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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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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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 |
Bukkit API의 루트 패키지에는 일반화된 API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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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advancement |
발전과 관련된 수업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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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attribute |
속성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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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an |
금지와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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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 |
특수 상태를 포함하여 월드의 복셀을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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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banner |
배너 블록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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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data |
일반화된 블록 데이터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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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data.type |
특정 블록 또는 블록 세트에만 관련된 특정 블록 데이터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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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sign |
표지판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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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lock.structure |
구조 블록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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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boss |
플레이어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보스 바 생성에 관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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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mmand |
특수한 비채팅 플레이어 입력 처리와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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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mmand.defaults |
마인크래프트 명령을 에뮬레이트하기 위한 명령과 버킷 구현에서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타 명령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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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nfiguration |
플러그인의 런타임 구성을 처리하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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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nfiguration.file |
파일 시스템에서 구성을 쉽게 읽고 저장할 수 있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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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nfiguration.serialization |
버킷 구성 구현에 특화된 직렬화를 수행하기 위한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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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conversations |
플레이어와 플러그인 간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위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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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nchantments |
메타 데이터의 일부인 아이템 스택의 특수한 개선 사항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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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ntity |
모든 플레이어, 몬스터, 발사체 등 월드에 존재할 수 있는 비복셀 오브젝트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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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ntity.memory |
엔티티의 영구 메모리와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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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ntity.minecart |
다양한 광산 수레 유형에 맞는 인터페이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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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 |
트리거된 코드 실행을 처리하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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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block |
블록이 변경되거나 월드와 상호작용하는 시점과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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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enchantment |
인챈트 테이블에서 트리거된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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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entity |
엔티티와 관련된 이벤트(일부 특정 엔티티 유형을 직접 참조하는 이벤트는 제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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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hanging |
중단된 엔티티와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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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inventory |
인벤토리 조작과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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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player |
플레이어와 관련된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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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raid |
레이드 관련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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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server |
서버의 프로그래밍 상태 변경과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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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vehicle |
차량 개체와 관련된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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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weather |
날씨와 관련된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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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event.world |
다양한 월드 상태 또는 변화에 의해 트리거되는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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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generator |
월드 생성 구현을 용이하게 하는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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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generator.structure |
월드 구조체 생성을 용이하게 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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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help |
기본 명령 및 주제 지원 시스템을 조작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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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inventory |
플레이어 인벤토리와 아이템 상호작용을 조작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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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inventory.meta |
추가 데이터를 조작할 때 사용되는 인터페이스는 항목 스택 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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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inventory.meta.tags |
아이템에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첨부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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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inventory.meta.trim |
방어구 트림 메타 유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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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inventory.recipe |
레시피 관련 클래스를 위한 새로운 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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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loot |
전리품 테이블 조작 및 생성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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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map |
지도 디스플레이의 플러그인 처리를 용이하게 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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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material |
다양한 복셀 유형과 상태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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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material.types |
특정 자료 유형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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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metadata |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컨셉에 대한 플러그인 지정 데이터 레이어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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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acks |
데이터 팩 정보를 처리하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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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ermissions |
플레이어에게 바이너리 상태 프로퍼티를 제공하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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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ersistence |
다양한 객체에 영구 데이터를 첨부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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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lugin |
런타임에 소프트웨어 모듈을 로드하는 것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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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lugin.java |
자바로 작성된 플러그인을 처리하기 위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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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lugin.messaging |
특수 플러그인 대 클라이언트 프로토콜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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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otion |
다양한 물약 속성과 조작을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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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rofile |
플레이어 프로필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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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projectiles |
발사체의 소스를 나타내는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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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scheduler |
스레드 안전을 포함하여 플러그인이 특정 시간 간격으로 코드를 실행하도록 하는 전용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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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scoreboard |
클라이언트 측 점수 표시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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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structure |
월드에 구조 블록을 생성하지 않고 구조물을 생성하거나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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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util |
다양한 프로그래밍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는 다목적 및 단일 목적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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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util.io |
특정 버킷 개념에 대한 스트림 처리를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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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util.noise |
결정론적 노이즈를 촉진하기 위한 클래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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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bukkit.util.permissions |
기타 권한 기능을 위한 정적 메서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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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spigotmc |
스피곳별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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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spigotmc.event.entity |
스피곳별 엔티티 이벤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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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spigotmc.event.player |
스피곳별 플레이어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