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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본] 마인크래프트 PlaceholderAPI 자리표시자API(플레이스홀더API) [명령어, 권한]
물범(mulbeom) 2023. 11. 20. 11:27네이버: https://blog.naver.com/mulbeom_/223146257841
플러그인 사이트: https://www.spigotmc.org/resources/placeholderapi.6245/
플러그인 wiki: https://github.com/PlaceholderAPI/PlaceholderAPI/wiki
플러그인 명령어 & 플러그인 펄미션 노드 권한: https://github.com/PlaceholderAPI/PlaceholderAPI/wiki/Commands
명령어
이 페이지에는 모든 명령이 표시되며, 각 명령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verview
· 구문 분석 명령어©
· 확장 명령어
· 기타 명령어
구문 분석 명령어
·
/papi bcparse
설명:
문자열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고 그 결과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방송합니다.
인수:
예제:
/papi bcparse funnycube My name is %player_name%!
· /papi cmdparse
설명:
문자열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여 명령으로 실행합니다.
인수:
o <자리 표시자가 있는 텍스트> - 명령으로 구문 분석하고 실행할 텍스트입니다. 명령의 /는 생략하세요.
o 예제:
/papi cmdparse funnycube say My name is %player_name%!
· /papi parse
설명:
지정된 텍스트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고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수:
예제:
/papi parse funnycube My group is %vault_group%
· /papi parserel
설명:
관계형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합니다.
인수:
예제:
/papi parserel funnycube extended_clip %placeholder%
전자 클라우드 명령어
이러한 명령은 모두 /papi ecloud로 시작하며 확장 클라우드와 관련된 작업에 사용됩니다.
· /papi ecloud clear
설명:
eCloud의 캐시를 지웁니다.
· /papi ecloud disable
설명:
eCloud에 대한 연결을 비활성화합니다.
· /papi ecloud download
설명:
eCloud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수:
o [version] - 다운로드할 확장 프로그램의 특정 버전(선택 사항)
o 예제:
/papi ecloud download Vault
/papi ecloud download Vault 1.5.2
· /papi ecloud enable
설명:
eCloud 연결을 활성화합니다.
· /papi ecloud info
설명:
특정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수:
o [version] - 정보를 얻을 확장팩의 버전입니다.
o 예제:
/papi ecloud info Vault
· /papi ecloud list
설명:
eCloud에 있는 모든 확장팩, 특정 작성자의 확장팩 또는 내가 설치
한 확장팩만 나열합니다. 설치된 확장팩은 목록에서 녹색으로 표시되며, 설치되어 있고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확장팩은 금색으로 표시됩니다.
인수:
예제:
/papi ecloud list all
/papi ecloud list clip
/papi ecloud list installed
· /papi ecloud placeholders
설명:
확장팩의 모든 자리 표시자를 나열합니다.
인수:
o <expansion> - 플레이스홀더를 나열할 확장입니다.
o 예제:
/papi ecloud placeholders Vault
· /papi ecloud refresh
설명:
eCloud에서 캐시된 데이터를 새로 고칩니다.
· /papi ecloud status
설명:
eCloud의 실제 상태를 표시합니다.
확장 명령어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여 현재 설치한 확장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명:
지정된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rgument(s):
예제:
/papi info Vault
· /papi list
설명:
활성/등록된 모든 확장을 나열합니다.
이 목록에는 별도의 jar 파일이 아닌 플러그인을 통해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도 포함되며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확장 프로그램도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papi ecloud 목록에 설치 된 것과는 다릅니다.
설명:
지정된 파일 이름에서 확장을 등록합니다.
이 기능은 확장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다운로드했는데 서버를 다시 시작하지 않으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파일은 /plugins/PlaceholderAPI/expansions 내에 있어야 합니다.
인수:
o <filename> - 등록할 파일(파일 확장자 포함)입니다.
o 예제:
/papi register MyExpansion.jar
· /papi unregister
설명:
지정된 확장을 등록 취소합니다.
인수:
o <filename> - 등록 취소 기능이 확장되었습니다.
o 예제:
/papi unregister MyExpansion.jar
다른 명령어
· 위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 PlaceholderAPI의 다른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papi dump
설명:
플러그인 버전, 서버 버전,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 등 PlaceholderAPI의 유용한 정보를 https://paste.helpch.at에 붙여넣어 간단한 공유 및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
현재 PlaceholderAPI가 제공하는 모든 명령을 표시합니다.
· /papi reload
설명:
구성 설정을 다시 로드합니다.
이 명령은 eCloud에서 확장팩을 다운로드 한 후에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설명:
플레이스홀더API의 현재 버전과 작성자를 표시합니다.
· PlayerPoints
PlayerPoints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playerpoints_points%: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playerpoints_points_formatted%: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형식
%playerpoints_points_shorthand%: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축약
· DeluxeTags-1.8.1-Release
DeluxeTags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deluxetags_tag%: deluxetags 태그
%deluxetags_identifier%: deluxetags 식별자
%deluxetags_description%: deluxetags 설명
%deluxetags_amount%: deluxetags 금액
%deluxetags_tag_<TagID>%: deluxetags <태그ID> 태그
%deluxetags_description_<TagID>%: deluxetags 태그ID> 설명
%deluxetags_has_tag_<TagID>%: deluxetags 태그 <태그ID> 있음
Spartan
Patreon에서 후원하고 혜택 받기
일부 구문 자리표시자는 모든 메시지 및 상황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세요.
서버:
{online}: 현재 온라인 상태인 서버 플레이어 수
{staff}: 스파르탄 권한으로 정의된 온라인 상태의 스태프 플레이어 수
{tps}: 서버가 초당 실행하는 틱 횟수
{server:name}: 스파르탄의 구성에서 수집한 서버 이름
{server:version}: 서버 자체에서 수집한 서버 버전
{server:type}: 서버의 포크 이름(예: 스피곳, 페이퍼 등)
{motd}: 서버의 server.properties 파일에서 수집한 서버 목록 설명
플러그인:
{prefix}: 플러그인의 공식 이름을 반환합니다.
{plugin:version}: 플러그인의 버전 이름, 번호 또는 둘 다를 반환합니다.
메시지:
{line}: 텍스트의 줄을 변경합니다.
{amount}: 기능 실행과 관련된 금액
{reas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이유
{message}: 기능 실행과 관련된 메시지
{time}: 기능 실행과 관련된 시간(초)
{info}: 기능 실행과 관련된 정보
{type}: 특정 기능의 유형을 나타내는 텍스트
{space}: 텍스트에 공백 문자를 생성합니다.
{punisher}: 벌칙을 실행한 콘솔/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reported}: 신고된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Creates a space character in any text:
시간:
{date:time}: 시간:분:초 형식의 시간
{date:d-m-y}: 일-월-년 형식의 시간
{date:m-d-y}: 월-일-년 형식의 시간
{date:y-m-d}: 연-월-일 형식의 시간
{creati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연-월-일 형식의 생성 날짜
{expirati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연-월-일 형식의 만료 날짜
플레이어:
{player}: 플레이어의 원래 이름
{uuid}: 플레이어의 고유 식별자 텍스트
{ping}: 플레이어의 핑(소수점이 아닌 형식)
{vls}: 플레이어의 총 위반 횟수
{world}: 플레이어의 현재 월드 이름
{health}: 플레이어의 체력(각 숫자는 하트의 반을 나타내는 비숫자 형식)
{gamemode}: 텍스트 형식의 플레이어의 게임 모드
{x}: 플레이어의 X 좌표(비숫자 형식)
{y}: 플레이어의 Y 좌표는 숫자가 아닌 형태로 표시됩니다.
{z}: 플레이어의 Z 좌표는 숫자가 아닌 형태로 표시됩니다.
{yaw}: 플레이어의 요 좌표(비숫자 형식)
{pitch}: 플레이어의 피치 좌표(비숫자 형식)
{cps}: 플레이어의 최근 초당 클릭 수
{time-online}: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접속한 시간은 시간에 따라 다르게 설명됩니다.
{kick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킥 횟수
{ban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금지 횟수
{warning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해 플레이어가 경고 받은 횟수
{report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신고 횟수
{moving}: 플레이어의 게임 내 이동 여부에 따른 참/거짓 여부
감지 알림:
{detections}: 사용자 지정 이름을 가진 탐지 목록
{detection}: 스파르탄의 설정에서 수집한 수표의 사용자 지정 이름
{detection:real}: 스파르탄의 개발자가 설정한 수표의 실제 이름입니다.
{silent:detection}: 수표가 침묵 상태이므로 플레이어 상호작용을 방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True/False입니다.
{punish:detection}: 수표가 명령으로 처벌할 수 있고 처벌하도록 구성되었는지에 따라 참/거짓입니다.
{category:detection}: 플레이어가 위반한 양에 따라 영어 카테고리 이름을 반환합니다.
{category:adverb:detection}: 플레이어의 위반 횟수에 따라 영어 카테고리 부사를 반환합니다.
ProtocolLib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자리표시자 API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PlaceholderAPI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ceholderAPI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위한 플레이스홀더를 제공합니다.
형식 {papi: <placeholder here>} (에제: {papi: player_gamemode}).
참고: 구성에서 활성화한 경우 퍼센트 기호와 함께 짧은 형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제: %player_gamemode%).
기본 자리표시자
{rainbow}
애니메이션 무지개 색상. 이 자리 표시자 뒤에 배치된 텍스트의 색상이 동적으로 변경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player}
플레이어의 이름
{displayname}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입니다. 표시 이름은 에센셜과 같은 플러그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online}
온라인 플레이어 수
{max_players}
사용 가능한 플레이어 슬롯 개수.
{world: <월드 이름>, [다른 월드 이름]}
특정 월드의 온라인 플레이어(예제: {online: world_nether}). 여러 월드를 쉼표로 구분하여 결합합니다(예제: {world: world, world_nether}).
{time}
현실 세계의 시간을 표시합니다. 콘피그에서 형식과 표준 시간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online: <서버 이름>, [다른 서버 이름]}
동일한 번지코드 네트워크의 다른 서버에서 온라인 상태인 플레이어 수 (예제: {online: hub}). 여러 서버를 쉼표로 구분하여 결합합니다(예제: {online: hub, hub2}).
{online: ALL}
전체 번지코드 네트워크에 접속한 플레이어 수
{status: <서버 이름>}
다른 서버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ax_players: <서버 이름>}
다른 서버에 있는 최대 플레이어 수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otd: <서버 이름>}
다른 서버의 MOTD의 첫 번째 줄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otd2: <서버 이름>}
다른 서버의 MOTD의 두 번째 줄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
텍스트, 색상, 서식 또는 일반 플레이스홀더를 포함하는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다른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는 포함할 수 없음). 여러 홀로그램에 동일한 텍스트나 서식을 삽입해야 하는데 한 곳에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거나 특수 문자를 작성할 때 유용합니다(유니코드 표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유니코드 기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placeholders:
'{custom_placeholder}': '이것은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입니다.'
'{primary_color}': '&b'
'{secondary_color}': '&7'
'{separator}': '&8&m ' # 취소선 형식(&m)을 사용한 가로선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추가
플러그인/홀로그램디스플레이/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yml 파일에는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플레이스홀더를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플러그인/홀로그램디스플레이/플레이스홀더.yml을 엽니다.
2. YAML 구문에 따라 새 줄을 추가합니다(예: '{플레이스홀더}': '교체').
3. /hd 재로드로 플러그인을 다시 로드합니다.
4. 이제 홀로그램에서 사용자 정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홀더를 중괄호로 묶을 필요는 없으며 모든 홀로그램 내부의 텍스트를 검색하고 바꾸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단순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반 플레이스홀더와 동일한 형식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예제:
placeholders:
'{test1}': '안녕'
'{test2}': '월드'
LastHolo
홀로그램 확장 -1.10.9
홀로그램 플레이스홀더
발탑 애드온(플레이어 이름 사용):홀로그램 표시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
출력
|
{hpe-baltop-#-user}
|
발탑 지점의 # 지점에 있는 플레이어를 반환합니다..
|
{hpe-baltop-#-value}
|
발탑 지점에서 플레이어에게 돈을 반환합니다.
|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API
|
출력
|
%holographicplaceholders_baltopposition%
|
Returns players position on baltop.
|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API
|
출력
|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
|
플레이어 플레이 시간을 포맷된 형태로 반환합니다.
|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_raw%
|
플레이어 플레이 시간을 포맷되지 않은 상태로 반환합니다(ms 단위 원시).
|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_position%
|
발탑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
BaltopV2 애드온(UUID 사용)
자리 표시자
|
출력
|
{hpe-baltopV2-#-user}
|
발탑 지점의 # 자리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돈을 돌려줍니다.
|
{hpe-baltopV2-#-value}
|
발톱 자리에서 플레이어에게 돈을 반환합니다.
|
자리 표시자 API
자리 표시자
|
출력
|
%holographicplaceholders_baltopV2position%
|
발탑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
멀티 플레이스 홀더 애드온
자리 표시자
|
출력
|
{hpe-<PAPI placeholder>-#-user}
|
스팟을 가진 사용자를 반환합니다.
|
{hpe-<PAPI placeholder WITHOUT %%>-#-value}
|
스팟에서 값을 반환합니다.
|
예제:
{hpe-statistic_deaths-1-user} |
가장 많이 사망한 사용자를 반환합니다.
|
ServerListPlus-3.4.8-Universal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은 자리 표시자를 지원합니다.:
• %player% 서버에 이미 한 번 참여한 적이 있는 플레이어의 이름입니다.
• %uuid% 플레이어의 UUID(예: e63cec43-38f5-41d0-b7f3-8593ae0c862f).
• %_uuid_% 대시가 없는 플레이어의 UUID(예: e63cec4338f541d0b7f38593ae0c862f).
• %online% 현재 서버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입니다.
• %max% 서버에서 가능한 최대 플레이어 수입니다.
• %random_player% 현재 서버에서 플레이 중인 무작위 플레이어입니다.
- 서버리스트플러스 v3.5.0에 새로운 자리 표시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last_online_duration%, %last_online_precise_duration%, %last_online_date%, %last_online_datetime%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온라인에 접속한 이후 기간 또는 날짜
• %ban_reason% 플레이어가 차단된 이유(차단된 경우)
• %ban_operator% 플레이어를 차단한 운영자(차단된 경우)
• %ban_expiration_date%, %ban_expiration_datetime% 플레이어의 차단이 만료되는 시점입니다
- 사용할 때 인수를 받는 자리 표시자도 있습니다:
- %online@server%, %online@world% - 현재 특정 서버 또는 월드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입니다. 첫 번째는 번지코드, 두 번째는 버킷/스피곳입니다. 서버 또는 월드를 이름으로 바꿉니다.
무작위 플레이어 목록
이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가능한 형식으로 임의의 플레이어 이름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random_players(@server)(,limit)(|separator)%. 처음에는 꽤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괄호 안의 파라미터는 모두 선택 사항입니다.
- 서버는 플레이어 이름을 가져올 서버 또는 월드를 지정합니다.
- 제한은 최대 표시할 플레이어 수를 지정합니다.
- 구분 기호는 모든 플레이어 이름 사이에 삽입됩니다. 한 줄에 여러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등 여러 개의 구분 기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아래 참조).
· 예제
· 녹색 플레이어 목록,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각자의 라인에 있습니다:
· &a%random_players,5|
· &a%
· 녹색 플레이어 목록, 최대. 각 줄에 3명씩 15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 &a%random_players,15|, |, |
· &a%
· 녹색 플레이어 목록은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한 줄에 표시됩니다('로 구분):
· &a%random_players@world,3|, %
시간 자리 표시자 및 형식
필요 사항 ServerListPlus v3.5.0 이상 버전입니다.
상당수의 자리 표시자가 시간 및 날짜 형식을 지원합니다. 자리 표시자 are: %last_online_duration%, %last_online_precise_duration%, %last_online_date%, %last_online_datetime%, %ban_expiration_date%, %ban_expiration_datetime%.
일반적인 구문은: %xxx(|format)(@locale)%. 자리 표시자 종료 날짜 기준 (e.g. %last_online_date%), 날짜만 표시하고 날짜/시간으로 끝나는 자리표시자는 날짜와 시간을 모두 표시합니다. (e.g. %ban_expiration_datetime%). 처음에는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괄호 안에 있는 매개변수는 모두 선택 사항입니다.
- 형식은 짧음, 중간, 길음, 전체 중 하나이며, 예를 들어 월 이름도 포함되는지 여부와 같이 날짜의 포함 범위를 정의하거나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날짜/시간 형식을 참조하세요(자세한 내용은 https://www.w3.org/TR/NOTE-datetime).
- 로캘은 속기 형식의 모양을 정의하고 요일 또는 월 이름과 같은 항목도 현지화합니다.
예제
· 날짜를 기본 독일어 형식으로 인쇄합니다:
· %ban_expiration_datetime@de%
· 날짜를 전체 스페인어 형식으로 인쇄합니다:
· %ban_expiration_datetime|full@es%
자리표시자API
실험적: ServerListPlus v3.5.0 이상 필요(개발 빌드 사용).
Bukkit에서는 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만 개의 플레이스홀더 지원). 전체 목록은PlaceholderAPI Wiki. PlaceholderAPI 위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플러그인에도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기능이 있습니다.
중요: 자체 플레이스홀더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서버리스트플러스는 플레이스홀더API 플레이스홀더에 대괄호 구문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서버 가동 시간을 인쇄하려면 PlaceholderAPI 위키에서 제안하는 것처럼 %server_uptime%를 사용하지 마세요. 대신 다음과 같이 사용하세요: 설명:
- |-
가동 시간: {server_uptime}
그렇지 않으면 구문은 동일하며 이 구문과 함께 PlaceholderAPI 위키에 문서화된 모든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많은 플레이스홀더는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태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 설정 섹션에서 일부 플레이어별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 경우 모든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EpicRPG-1.0.4
AutoMessager
OreRegenerator-1.2.22
kotlin4mc-2.1.1
LuckPerms-Bukkit-5.3.3
· LuckPerms
/papi ecloud download LuckPerms
럭펌즈 위키에서 최신 플레이스홀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리 표시자
|
인수
|
설명
|
%luckperms_prefix%
|
|
플레이어의 접두사를 반환합니다.
|
%luckperms_suffix%
|
|
플레이어의 접미사를 반환합니다.
|
%luckperms_meta%
|
<meta key>
|
주어진 메타 키에 대해 단일 값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meta_all%
|
<meta key>
|
주어진 메타 키에 할당된 모든 값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prefix_element%
|
<element>
|
주어진 "메타 스택" 요소 정의를 사용하여 접두사 요소를 반환합니다. 접두사 스택 참조
|
%luckperms_suffix_element%
|
<element>
|
주어진 "메타 스택" 요소 정의를 사용하여 접미사 요소를 반환합니다. 접두사 스택 참조
|
%luckperms_context%
|
[context key] (옵션)
|
모든 플레이어의 현재 컨텍스트를 반환합니다. 인자로 키가 지정되면 지정된 키에 해당하는 값만 반환합니다.
|
%luckperms_groups%
|
|
플레이어가 직접 상속한 그룹 목록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inherited_groups%
|
|
플레이어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상속한 모든 그룹의 목록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primary_group_name%
|
|
플레이어의 기본 그룹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has_permission%
|
<권한>
|
플레이어가 정확히 주어진 권한을 직접 가지고 있는 경우 반환합니다(권한 검사와는 다릅니다!).
|
%luckperms_inherits_permission%
|
<권한>
|
플레이어가 정확히 주어진 권한을 상속받은 경우 반환합니다(권한 검사와는 다릅니다!).
|
%luckperms_check_permission%
|
<권한>
|
플레이어의 주어진 권한에 대한 권한 검사 결과를 반환합니다.
|
%luckperms_in_group%
|
<그룹>
|
플레이어가 지정된 그룹의 직접 멤버일 경우 반환합니다.
|
%luckperms_inherits_group%
|
<그룹>
|
플레이어가 지정된 그룹의 직접 또는 간접 멤버인 경우 반환합니다.
|
%luckperms_on_track%
|
<트랙>
|
플레이어의 "주 그룹"이 이 트랙에 있을 때 반환합니다. (사용 중단됨 - 기본 그룹에 의존하지 말고 대신 아래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세요!)
|
%luckperms_has_groups_on_track%
|
<트랙>
|
플레이어가 직접 소속된 그룹이 지정된 트랙에 있을 때 반환합니다.
|
%luckperms_highest_group_by_weight%
|
|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은 포함하지 않고 가중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lowest_group_by_weight%
|
|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제외하고 가중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highest_inherited_group_by_weight%
|
|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포함하여 가중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lowest_inherited_group_by_weight%
|
|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포함하여 가중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의 그룹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current_group_on_track%
|
<트랙>
|
플레이어가 현재 지정된 트랙에 있는 경우, 해당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next_group_on_track%
|
<트랙>
|
플레이어가 현재 지정된 트랙에 있는 경우, 다음 그룹(다음으로 승격될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previous_group_on_track%
|
<트랙>
|
플레이어가 현재 주어진 트랙에 있는 경우, 이전 그룹(다음으로 강등될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luckperms_first_group_on_tracks%
|
<트랙>
|
쉼표로 구분된 트랙 이름 목록이 주어지면, 주어진 트랙에서 플레이어가 상속받은 첫 번째 그룹을 찾습니다.
|
%luckperms_last_group_on_tracks%
|
<트랙>
|
쉼표로 구분된 트랙 이름 목록이 주어지면, 주어진 트랙 중 플레이어가 상속받은 마지막 그룹을 구합니다.
|
%luckperms_expiry_time%
|
<권한>
|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된 임시 권한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
%luckperms_inherited_expiry_time%
|
<권한>
|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되거나 플레이어가 상속한 임시 권한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
%luckperms_group_expiry_time%
|
<그룹 이름>
|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된 임시 그룹 멤버십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
%luckperms_inherited_group_expiry_time%
|
<그룹 이름>
|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되거나 플레이어가 상속한 임시 그룹 멤버십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
GPS
자리 표시자 API를 통해 다음 자리표시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ps_distance%- 이 자리 표시자는 남은 GPS 거리를 반환합니다.
- 예제: 145,32 또는 1.593,23.
- %gps_distanceRounded%- 이 자리 표시자는 남은 GPS 거리를 반올림하여 반환합니다.
- E.g: 145 or 1.593.
- %gps_cardinalDirection%- 이 자리 표시자는 플레이어가 가야 할 기본 방향을 반환합니다.
- (N, NE, E, SE, S, SW, W, NW)
EpicHoppers-4.6.19
UltimateFishing-1.4.2
{player}: 플레이어의 이름
FarmProtect-v1.9.0
EpicFarming-3.1.2
· Multiverse-Core-2.5.0
Multiverse-Core
/papi ecloud download multiverse
%multiverse_world_alias%: 멀티버스 세계 별칭
%multiverse_world_all_property_names%: 멀티버스 세계 모든 프로퍼티 이름
%multiverse_world_generator%: 멀티버스 세계 제너레이터
%multiverse_world_name%: 멀티버스 세계 이름
%multiverse_world_name_colored%: 멀티버스 세계 이름 색상
%multiverse_world_permissible_name%: 멀티버스 세계 허용 이름
%multiverse_world_time%: 멀티버스 세계 시간
%multiverse_world_animals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동물 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monsters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몬스터 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access_permission%: 멀티버스 세계 접근 권한
%multiverse_world_adjust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스폰 조정 활성화
%multiverse_world_allow_flight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비행 허용
%multiverse_world_auto_heal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자동 치유 활성화
%multiverse_world_auto_load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자동 로드 활성화
%multiverse_world_bed_re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침대 리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color%: 멀티버스 세계 색상
%multiverse_world_currency%: 멀티버스 세계 통화
%multiverse_world_difficulty%: 멀티버스 세계 난이도
%multiverse_world_environment%: 멀티버스 세계 환경
%multiverse_world_gamemode%: 멀티버스 세계 게임 모드
%multiverse_world_hunger_enabled%: 멀티버스 세계 기아 활성화
%multiverse_world_player_limit%: 멀티버스 세계 플레이어 제한
%multiverse_world_price%: 멀티버스 세계 가격
%multiverse_world_seed%: 멀티버스 세계 시드
%multiverse_world_style%: 멀티버스 세계 스타일
%multiverse_world_type%: 멀티버스 세계 유형
UltimateKits-2.6.13
Arconix
HelpPagePlus-Cracked-iPhone-1.4.3
RandomCommandV0.4.4
AWD
EpicHeads-3.2.13
chestcommands-plugin-3.5.6
자리 표시자
|
설명
|
{player}
|
현재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의 이름
|
{money}
|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화폐의 양(유효한 경제가 필요함).
|
{world}
|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의 세계
|
{online}
|
서버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
|
{max_players}
|
서버의 최대 플레이어 슬롯 수
|
Placeholder API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PlaceholderAPI 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laceholderAPI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위한 플레이스홀더를 제공합니다.
참고: 다음과 같이 백분율 기호가 있는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player_gamemode%.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primary_color}': '&b'
'{star}': '★'
'{vip_required}': '&6이 아이템을 이용하려면 VIP 회원이어야 합니다.'
· DeluxeMenus-1.13.3-Release
DeluxeMenus
NO DOWNLOAD COMMAND
%deluxemenus_meta_<key>_<dataType>_<default_value>%
-
- Key: 확인하려는 메타의 키입니다.
- 데이터 유형: 문자열, 부울, 더블, 롱, 인티저일 수 있습니다.
- 지정된 키의 데이터 유형이 다른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 기본값: 아무것도 찾을 수 없는 경우 반환되는 값입니다.
TreysCommandBlocker-1.1.1
MythicMobs-5.0.0-alpha1
특수 문자
자리 표시자
|
기능
|
<&co>
|
콜론(:)을 반환합니다.
|
<&sq>
|
아포스트로피(')를 반환합니다.
|
<&da>
|
대시(-)를 반환합니다.
|
<&bs>
|
백슬래시(\)를 반환합니다.
|
<&fs>
|
슬래시(/)를 반환합니다.
|
<&sp>
|
공백을 반환합니다.
|
<&cm>
|
쉼표(,)를 반환합니다.
|
<&sc>
|
세미콜론(;)을 반환합니다.
|
<&eq>
|
등호 기호[=]를 반환합니다.
|
<&ss>
|
섹션 기호(ยง)를 반환합니다.
|
<&dq>
|
큰따옴표(")를 반환합니다.
|
<&rb>
|
오른쪽 대괄호(])를 반환합니다.
|
<&lb>
|
왼쪽 대괄호([)를 반환합니다.
|
<&rc>
|
오른쪽 중괄호(})를 반환합니다.
|
<&lc>
|
왼쪽 중괄호({)를 반환합니다.
|
<&nm>
|
숫자 기호(#)를 반환합니다.
|
<&nl>
|
새 줄을 강제 생성합니다.
|
<&heart>
|
하트를 반환합니다.
|
<&skull>
|
두개골과 뼈를 반환합니다.
|
색상 코드
이 색상 코드는 몹 및 스킬 파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 스킬에 사용되는 텔로우 명령의 형식도 올바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색상 코드:
코드
|
색상
|
코드
|
색상
|
&0
|
검은색
|
&B
|
아쿠아
|
&1
|
진한 파란색
|
&C
|
빨간색
|
&2
|
진한 녹색
|
&D
|
밝은 보라색
|
&3
|
진한 아쿠아
|
&E
|
노란색
|
&4
|
진한 빨간색
|
&F
|
흰색
|
&5
|
진한 보라색
|
&K
|
마법
|
&6
|
금색
|
&L
|
굵음
|
&7
|
회색
|
&M
|
취소선
|
&8
|
진한 회색
|
&N
|
밑줄
|
&9
|
파란색
|
&O
|
기울임 꼴
|
&A
|
녹색
|
&R
|
초기화
|
MM 5.0.1 이상부터는 텍스트 스타일링 및 텍스트 장식에MiniMessage tag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미니메시지 태그를 사용하는 예시입니다.
MessageSkill:
Skills:
- message{m=<rainbow> 이 텍스트는 무지개입니다. </rainbow> 하지만 <red> 빨간색입니다.</red>!} @target
- message{m=<#bae5f4>제가 선택한 멋진 색상입니다. <click:open_url:https://www.color-hex.com/color/bae5f4>color-hex site</click:open_url:} @target
미니 메시지에는 게임에서 텍스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는 web viewer도 있습니다.
캐스터 자리 표시자
이 자리 표시자는 호출된 캐스터의 속성을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caster.l.y.#> 시전자의 Y 위치를 반환합니다.
캐스터 자리 표시자
|
기능
|
<caster.damage>
|
시전자의 공격력 피해 속성 값을 반환합니다.
|
<caster.display>
|
시전자의 표시된 이름을 반환합니다.
|
<caster.mythic_type>
|
시전자의 내부 몹 유형을 반환합니다.
|
<caster.uuid>
|
시전자의 UUID를 반환합니다.
|
<caster.level>
|
시전자의 레벨을 반환합니다.
|
<caster.name>
|
시전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caster.hp>
|
시전자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
<caster.mhp>
|
시전자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
<caster.php>
|
시전자의 백분율 마력을 반환합니다.
|
<caster.thp>
|
시전자의 전체 마력을 반환합니다.
|
<caster.tt.top>
|
시전자의 최고 위협 보유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caster.l.w>
|
시전자가 위치한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
<caster.l.x>
|
시전자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x.#>
|
시전자의 X 좌표 +- # 사이의 난수를 반환합니다.
|
<caster.l.x.double>
|
캐스터의 정확한 X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y>
|
캐스터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y.#>
|
캐스터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caster.l.y.double>
|
캐스터의 정확한 Y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z>
|
캐스터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z.#>
|
캐스터의 Z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caster.l.z.double>
|
캐스터의 정확한 Z 좌표를 반환합니다.
|
<caster.l.yaw>
|
캐스터의 요를 반환합니다.
|
<caster.l.pitch>
|
캐스터의 피치를 반환합니다.
|
<caster.stance>
|
시전자의 현재 자세를 반환합니다.
|
<caster.owner.name>
|
늑대 소유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caster.owner.uuid>
|
늑대 소유자의 UUID를 반환합니다.
|
<caster.heldenchantlevel.#>
|
지정된 # 인챈트의 인챈트 레벨을 반환합니다.
|
<caster.skill.[skill_name].cooldown>
|
부여 스킬의 현재 쿨타임을 실수값으로 반환합니다.
|
<caster.raytrace>
|
시전자가 바라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범위 4.5 블록).
|
<caster.children.size>
|
이 개체가 가진 자손의 수를 반환합니다.
|
변수 자리 표시자
이러한 자리 표시자는 호출된 변수가 무엇이든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caster.var.[name]> 시전자의 [name] 변수를 설정합니다.
가변 자리 표시자
|
기능
|
<caster.var.[name]>
|
시전자의 [이름]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
<skill.var.[name]>
|
현재 스킬 트리에 있는 [이름] 변수의 값을 반환합니다.
|
<skill.var.damage-amount>
|
onDamaged 트리거에서 받은 피해량을 반환합니다.
|
<skill.var.damage-type>
|
메카닉, 오라 등에 지정된 대로 받은 피해의 유형을 반환합니다.
|
<skill.var.aura-name>
|
오라에 지정된 오라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skill.var.aura-charges>
|
오라가 남은 충전량을 반환합니다.
|
<skill.var.aura-duration>
|
오라 지속시간을 반환합니다.
|
<skill.var.aura-stacks>
|
오라가 가진 스택의 양을 반환합니다.
|
<skill.targets>
|
상속된 대상의 양을 반환합니다.
|
<skill.var.interval>
|
반복 및 반복 간격 옵션을 사용하여 메카닉의 간격 값을 반환합니다.
|
대상 자리 표시자
이러한 자리 표시자는 사용된 대상 선택기를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target.name> + @NearestPlayer은 캐스팅 몹에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다음은 대상 범위를 가질 수 있는 자리 표시자 중 일부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캐스터 자리 표시자 섹션에 있는 모든 자리 표시자도 작동합니다.
대상 자리 표시자
|
기능
|
<target.uuid>
|
대상의 UUID를 반환합니다.
|
<target.name>
|
대상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target.hp>
|
대상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
<target.mhp>
|
대상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
<target.php>
|
대상의 백분율 마력을 반환합니다.
|
<target.thp>
|
대상의 전체 마력을 반환합니다.
|
<target.threat>
|
대상의 위협 레벨을 반환합니다.
|
<target.l.w>
|
대상이 있는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
<target.l.x>
|
대상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
<target.l.x.#>
|
대상의 X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target.l.y>
|
대상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
<target.l.y.#>
|
대상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target.l.z>
|
대상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
<target.l.z.#>
|
대상의 Z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target.l.yaw>
|
대상의 요를 반환합니다.
|
<target.l.pitch>
|
대상의 피치를 반환합니다.
|
<target.level>
|
대상의 레벨을 반환합니다.
|
<target.block.type>
|
대상의 블록 유형을 반환합니다.
|
<target.entity_type>
|
대상의 엔티티 유형을 반환합니다.
|
<target.raytrace>
|
대상이 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범위 4.5 블록).
|
트리거 자리 표시자
이 자리 표시자는 스킬을 발생시킨 엔티티의 속성을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온데스 트리거와 결합된 <trigger.name>은 몹을 죽인 엔티티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Skills:
- message{m="<&b><caster.name><&r> 에 의해 살해 당했습니다. <&a><trigger.name><&r>."} @PIR{r=20} ~onDeath
다음은 트리거 범위를 가질 수 있는 플레이스홀더 중 일부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캐스터 플레이스홀더 섹션에 있는 모든 플레이스홀더도 작동합니다.
트리거
자리표시자 |
기능
|
<trigger.uuid>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UUID를 반환합니다.
|
<trigger.name>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trigger.hp>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
<trigger.mhp>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
<trigger.threat>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위협 레벨을 반환합니다.
|
<trigger.l.w>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
<trigger.l.x>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
<trigger.l.x.#>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X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trigger.l.y>
|
스킬을 발동한 개체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
<trigger.l.y.#>
|
스킬을 발동한 개체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
<trigger.l.z>
|
스킬을 발동시킨 개체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
<trigger.l.z.#>
|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Z 좌표 + # 사이의 랜덤 숫자를 반환합니다.
|
<trigger.l.yaw>
|
트리거의 요를 반환합니다.
|
<trigger.l.pitch>
|
트리거의 높낮이를 반환합니다.
|
<trigger.raytrace>
|
트리거가 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범위 4.5 블록).
|
기타 자리 표시자
자리표시자
|
기능
|
<drops.xp>
|
영웅 또는 스킬API 모드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
<drops.money>
|
금고 플러그인을 통해 드롭한 돈을 반환합니다.
|
특수 자리 표시자
자리표시자
|
기능
|
<caster.score.objective>
|
"대상"에서 시전자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
<target.score.objective>
|
"대상"에서 표적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
<trigger.score.objective>
|
"대상"에서 트리거 점수를 반환합니다.
|
<global.score.objective>
|
가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대상"에서 __GLOBAL__ 점수를 반환합니다. |
<score.objective.player>
|
"대상"에서 정의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
<score.objective.dummyname>
|
"대상"에서 "사용자 이름"(가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
<random.#to#>
|
지정된 범위의 임의의 정수를 반환합니다.
|
<random.float.#to#>
|
지정된 범위의 임의의 실수를 반환합니다.
|
자리 표시자 API 통합
자리 표시자가 지원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PlaceholderAPI 자리 표시자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MythicMobs는 제 3자가 MythicMobs 관련 값을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PAPI 자리 표시자를 도입했습니다.
PAPI 자리표시자
|
기능
|
%mythic_var_someVar%
|
플레이어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
%mythic_var_world_someVar%
|
월드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
%mythic_var_global_someVar%
|
서버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
%mythic_var__someVar%
|
지정된 플레이어에 설정된 일부 변수 값을 그 이름으로 반환합니다.
|
%mythic_var__someVar%
|
지정된 엔티티에 설정된 someVar 변수의 값을 UUID 로 반환합니다.
|
예제
이렇게 하면 몹이 자신을 중심으로 20블록 반경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녹색으로 어떤 존재가 자신을 죽였는지 알려주는 청록색 메시지를 보냅니다. Skills:
- message{m="<&b><caster.name><&r> 에 의해 살해 당했습니다. <&a><trigger.name><&r>."} @PIR{r=20} ~onDeath
이 스킬은 몹이 다음과 같은 모습으로 스폰될 때 안내 방송을 내보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Skills:
- Skill{s=SaveBossLocation} @self ~onSpawn
- message{m="&e 거대한 &B좀비 &e (레벨 &4<caster.level>&e) &e에 생성되었습니다. <caster.var.SpawnLoc>"} ~onSpawn @PlayersInWorld
- message{m="&e자이언트 &B좀비&e (레벨 &4<caster.level>&e) &e에 스폰됩니다. <caster.var.SpawnLoc>&e죽임을 당했습니다.."} ~onDeath @PlayersInWorld
이 스킬을 스킬 파일 어딘가에 배치해야 합니다.
SaveBossLocation:
Skills:
- setvariable{var=SpawnLoc;type=STRING;value="&b<caster.l.x>&e, &b<caster.l.y>&e, &b<caster.l.z>";scope=CASTER} @self
색상 태그와 서식 태그를 사용하여 몹에 예쁜 이름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ZOMBIE:
Display: '좀비 &F- &A<caster.hp>/<caster.mhp>HP &F- &ELv.<caster.level>'
· worldguard-legacy-6.2.2-SNAPSHOT-dist
WorldGuard
/papi ecloud download WorldGuard
%worldguard_region_name%: 세계 보호 지역 이름
%worldguard_region_name_capitalized%: 세계 보호 지역 이름 대문자
%worldguard_region_owner%: 세계 보호 지역 소유자
%worldguard_region_owner_groups%: 세계보호 지역 소유자 그룹
%worldguard_region_members%: 세계보호 지역 구성원
%worldguard_region_members_groups%: 세계보호 지역 회원 그룹
%worldguard_region_flags%: 세계보호 지역 플래그
%worldguard_region_has_flag_<FlagName>%: 세계보호 지역에 플래그 <플래그 이름>
%worldguard_region_min_point_x%: 세계보호 지역 최소 포인트 X
%worldguard_region_min_point_y%: 세계보호 지역 최소 지점 Y
%worldguard_region_min_point_z%: 세계보호 지역 최소 지점 Z
%worldguard_region_max_point_x%: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X
%worldguard_region_max_point_y%: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Y
%worldguard_region_max_point_z%: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Z
%worldguard_<Any WG Placeholder>_<Priority (Lowest number = Highest priority)>%: 세계보호 <모든 WG 자리 표시자> <우선순위(가장 낮은 숫자 = 가장 높은 우선순위)>
%worldguard_<Any WG Placeholder>:<World>,<X>,<Y>,<Z>%: 세계보호 <모든 WG 자리 표시자>:<세계>,<X>,<Y>,<Z>
WorldGuardExtraFlags
teleport-on-entry & teleport-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플레이어를 지정된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command-on-entry & command-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명령을 실행합니다(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자리표시자에 %사용자이름% 사용)!
console-command-on-entry & console-command-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콘솔로 명령을 실행합니다(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자리 표시자로 %사용자이름% 사용)!
walk-speed & fly-speed: 지역 내 보행 속도를 설정합니다.
keep-inventory: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사망 시 인벤토리를 유지하나요?
keep-exp: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사망 시 경험치를 유지할지 여부
chat-prefix: 지역 내에 있을 때 채팅 접두사 표시
chat-suffix: 지역 내에 있을 때 채팅 접미사 표시
godmode: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피해를 입습니까?
blocked-effects: 지역 내 효과 차단
respawn-location: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 있을 때 리스폰 위치 설정
worldedit: 지역 내에서 월드 편집 허용 여부
give-effects: 지역 내에 있는 동안 효과를 부여하고 지역 이탈 시 정확한 시간이 남았을 때 이전 효과를 복원합니다.
fly: 지역 진입 시 비행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여부
play-sounds: 사운드를 한 번 또는 반복 재생할 수 있습니다. 1.9 서버 이상 실행 시 플레이어가 지역을 벗어나면 사운드 재생이 중지됩니다.
frostwalker: 지역 내에서 프로스트워커가 허용되나요?
nether-portals: 지역 내에서 네더 포털 생성 허용 여부
glide: 지역 내에서 엘리트라를 이용한 비행이 허용됩니다. 플레이어가 착용하지 않고 활공 효과를 주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hunk-unload: 지역 내에서 청크 언로드가 허용되나요?
item-durability: 지역 내에서 아이템 내구도가 허용되나요?
join-location: 지역 로그인 시 플레이어를 지정된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VoxelSniper-5.172.0-SNAPSHOT
BlockParticles.v1.11.1
QuantumShop
ShopGUIPlus-1.68.0
Shopkeepers-2.2.4
· Statz-1.5.2
Statz
/papi ecloud download Statz
%statz_deaths%: 통계 사망자 수
%statz_blocks_broken%: 통계 블록 깨짐
%statz_blocks_placed%: 통계 블록 배치
%statz_blocks_broken_<block_ID:data>%: 통계 블록 깨짐 <블록 ID:데이터>
%statz_blocks_placed_<block_ID:data>%: 통계 블록 배치됨 <블록 ID:데이터>
%statz_blocks_broken_<block_name>%: 통계 블록 깨짐 <블록 이름>
%statz_blocks_placed_<block_name>%: 통계 블록 배치됨 <블록 이름>
%statz_caught_items%: 통계 잡힌 아이템
%statz_crafted_items%: 통계 제작 아이템
%statz_damage_taken%: 통계 받은 피해
%statz_distance_traveled%: 통계 이동 거리
%statz_distance_traveled_allworlds_<moveType>%: 통계 모든 세계 이동 거리 <이동 유형>
%statz_distance_traveled_<세계>%: 통계 이동 거리 <세계>
%statz_distance_traveled_<세계>:<움직임 유형>%: 통계 이동 거리 <월드>:<이동 유형>
%statz_food_eaten%: 통계 음식 섭취량
%statz_food_eaten_<food_name>%: 통계 음식 먹은 <음식 이름>
%statz_joins%: 통계 접속
%statz_mobs_killed%: 통계 몹 처치
%statz_mobs_killed_<mob_name>%: 통계 죽인 <몹 이름> 몹 수
%statz_players_killed%: 통계 플레이어 사망
%statz_time_formated_dhm%: 통계 DHM 시간 형식
%statz_time_formated_dh%: 통계 DH 시간 형식
%statz_time_formated_d%: 통계 D 시간 형식
%statz_time_day%: 통계 시간 일
%statz_time_hour%: 통계 시간 시간
%statz_time_minute%: 통계 시간 분
%statz_time_played%: 통계 시간 재생
%statz_times_shorn%: 통계 시간 단축
%statz_villager_trades%: 통계 마을 주민 거래
%statz_villager_trades_<item_name>%: 통계 마을 주민이 <아이템 이름>을 거래
%statz_xp_gained%: 통계 획득한 경험치
· Jobs5.0.1.0
Jobs Reborn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jobsr_user_id%: 생활 사용자 ID
%jobsr_user_bstandcount%: 생활 사용자 스탠드 수
%jobsr_user_maxbstandcount%: 생활 사용자 최대 스탠드 수
%jobsr_user_furncount%: 생활 사용자 가구 수
%jobsr_user_maxfurncount%: 생활 사용자 최대 가구 수
%jobsr_user_doneq%: 생활 사용자 완료
%jobsr_user_seen%: 생활 사용자 조회 수
%jobsr_user_totallevels%: 생활 사용자 총 레벨
%jobsr_user_issaved%: 생활 사용자 발급
%jobsr_user_displayhonorific%: 생활 사용자 명예 표시
%jobsr_user_joinedjobcount%: 생활 사용자 가입 일자리 수
%jobsr_user_boost_(j이름/번호)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사용자 부스트(J이름/번호)(돈/경험치/포인트)
%jobsr_user_isin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신원 (J이름/번호)
%jobsr_user_canjoin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가입 가능 (J이름/번호)
%jobsr_user_jlevel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레벨 (J이름/번호)
%jobsr_user_jexp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경험치 (J이름/번호)
%jobsr_user_jmaxexp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최대 경험치 (J이름/번호)
%jobsr_user_jmaxlvl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최대 레벨 (J이름/번호)
%jobsr_user_points%: 생활 사용자 포인트
%jobsr_user_total_points%: 생활 사용자 총 포인트
%jobsr_user_archived_jobs%: 생활 사용자 보관된 작업
%jobsr_maxjobs%: 생활 최대 작업
%jobsr_limi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돈/경험/포인트)
%jobsr_plimi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 (돈/경험치/포인트)
%jobsr_plimit_tlef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 왼쪽(돈/경험/포인트)
%jobsr_total_workers%: 생활 총 근로자 수
%jobsr_totalplayers_(j이름/번호)%: 생활 총 플레이어(J이름/번호)
%jobsr_name_(j이름/번호)%: 생활 이름(J이름/번호)
%jobsr_shortname_(j이름/번호)%: 생활 짧은이름(j이름/번호)
%jobsr_chatcolor_(j이름/번호)%: 생활 채팅색 (J이름/번호)
%jobsr_description_(j이름/번호)%: 생활 설명(j이름/번호)
%jobsr_maxdailyq_(j이름/번호)%: 생활 최대 일일 퀘스트 (J이름/번호)
%jobsr_maxlvl_(j이름/번호)%: 생활 최대 레벨(J이름/번호)
%jobsr_maxviplvl_(j이름/번호)%: 생활 최대 vip 레벨(J이름/번호)
%jobsr_maxslots_(j이름/번호)%: 생활 최대 슬롯 (J이름/번호)
%jobsr_bonus_(j이름/번호)%: 생활 보너스(J이름/번호)
CMILib1.2.4.5
FabledSkyblock-2.3.27
자리 표시자 이름
|
설명
|
%fabledskyblock_islands%
|
로드된 섬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leaderboard_level_<1-10>%
|
레벨 순위표에 있는 섬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leaderboard_votes_<1-10>%
|
투표 순위표에 있는 섬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vel%
|
섬 레벨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vel_formatted%
|
접미사로 포맷된 섬 레벨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points%
|
섬 포인트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radius%
|
섬 반경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size%
|
섬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role%
|
플레이어의 섬 역할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owner%
|
섬 소유자 이름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biome%
|
섬 생물종 유형 이름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time%
|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섬 시간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weather%
|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섬 날씨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bans%
|
섬 금지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invites%
|
섬 초대 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members_total%
|
총 섬 구성원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members%
|
섬 구성원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maxmembers%
|
섬 최대 구성원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operators%
|
섬 운영자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coops%
|
섬에 있는 협동 플레이어 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coops_total%
|
섬 협동 조합 크기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visitors%
|
섬 방문자 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bank_balance%
|
섬 은행 잔액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bank_balance_formatted%
|
형식이 지정된 섬 은행 잔액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votes%
|
섬 투표 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exists%
|
사용자가 섬을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isopen%
|
사용자의 섬이 열려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vel_block_count_%
|
플레이어의 섬에 있는 특정 블록의 양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vel_block_points_%
|
플레이어의 섬에 있는 특정 블록의 총 포인트 값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level_block_value_%
|
특정 블록 유형의 블록 값을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level_rank%
|
순위표에서 플레이어 섬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bank_rank%
|
순위표에서 플레이어의 섬 은행 위치를 반환합니다.
|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votes_rank%
|
순위표에서 플레이어의 섬 투표 위치를 반환합니다.
|
· Skript
Skript
/papi ecloud download skript
%skript_<변수 이름>%
InvSK
QuarSk-1.3.1
SkChoke
Skellett-Legacy
SkQuery-4.1.2
skRayFall+v1.9.19
skUtilities.v0.9.2
UltimateStacker-2.1.3
EpicSpawners-7.0.5
Citizens-2.0.27-b2269
CitizensCMD
· CombatLogX
CombatLogX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combatlogx_time_left%: 전투 로그 남은 시간
%combatlogx_enemy_name%: 전투 로그 적 이름
%combatlogx_enemy_health%: 전투 로그 적 체력
%combatlogx_enemy_health_rounded%: 전투 로그 적 체력 반올림
%combatlogx_enemy_hearts%: 전투 로그 적 하트 수
%combatlogx_status%: 전투 로그 상태
%combatlogx_in_combat%: 전투 중 전투 로그
QuantumRPG 1.9 - 1.12 FINAL
EssentialsX-2.19.2
EssentialsXAntiBuild-2.19.2
EssentialsXChat-2.19.2
EssentialsXProtect-2.19.2
· EssentialsXSpawn-2.19.2
Essentials
/papi ecloud download Essentials
이 확장 프로그램은 Essentials와 EssentialsX 모두에서 작동합니다(두 번째 확장 프로그램 권장).
%essentials_afk%: 에센셜 AFK
%essentials_afk_reason%: 에센셜 AFK 이유
%essentials_fly%: 에센셜 플라이
%essentials_geolocation%: 에센셜 지리적 위치
%essentials_godmode%: 에센셜 신모드
%essentials_has_kit_<kitname>%: 에센셜 키트 <도구명> 있음
%essentials_home_<number>: 에센셜 홈 <번호>
%essentials_home_<number>_<w|x|y|z>%: 에센셜 홈 <번호> <W|X|Y|Z>
%essentials_homes_set%: 에센셜 홈 세트
%essentials_homes_max%: 에센셜 홈 최대
%essentials_is_muted%: 에센셜 음소거됨
%essentials_is_pay_confirm%: 에센셜 급여 확인
%essentials_is_pay_enabled%: 에센셜 결제 활성화됨
%essentials_is_teleport_enabled%: 에센셜 텔레포트 활성화됨
%essentials_jailed%: 에센셜 수감됨
%essentials_jailed_time_remaining%: 에센셜 수감 남은 시간
%essentials_kit_is_availabl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 <키트 이름>
%essentials_kit_last_us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마지막 사용 <키트명>
%essentials_kit_time_until_availabl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 시간 <키트명>
%essentials_kit_time_until_available_raw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한 남은 시간 <도구이름>
%essentials_msg_ignore%: 에센셜 메시지 무시
%essentials_muted_time_remaining%: 에센셜 음소거 남은 시간
%essentials_nickname%: 에센셜 닉네임
%essentials_nickname_stripped%: 에센셜 닉네임 제거됨
%essentials_pm_recipient%: 에센셜 오후 수신자
%essentials_safe_online%: 에센셜 온라인 안전
%essentials_unique%: 에센셜 고유
%essentials_vanished%: 에센셜 사라짐
%essentials_world_date%: 에센셜 세계 날짜
%essentials_world_time%: 에센셜 세계 시간
%essentials_world_time_24%: 에센셜 세계 시간 24
%essentials_worth%: 에센셜 가치
%essentials_worth:<아이템>%: 에센셜 가치:<아이템>
%essentials_baltop_balance_fixed_<랭크>%: 에센셜 발탑 잔액 고정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formatted_<랭크>%: 에센셜 발탑 잔액 형식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commas_<rank>%: 에센셜 발탑 밸런스 쉼표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등급>%: 에센셜 발탑 밸런스 <랭크>
%essentials_baltop_player_<등급>%: 에센셜 발탑 플레이어 <랭크>
%essentials_baltop_rank%: 에센셜 발탑 순위
%essentials_baltop_player_stripped_<번호>%: 에센셜 발탑 플레이어 제거 <번호>
worldedit-bukkit
UltimateModeration-2.0.4
InventoryFullPlus-2.5.9
EpicEnchants-1.1.10
PlaceholderAPI-2.10.9
독립형
여기에 나열된 확장 프로그램은 별도로 언급되지 않는 한 제대로 작동하는 데 플러그인이나 추가 라이브러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확장 기능의 대부분은 PlaceholderAPI 팀에서 유지 관리하며 공식 확장 기능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Advancements
/papi ecloud download Advancements
이 확장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Repositor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ancements_<발전>%: 발전 <발전>
%Advancements_player_<플레이어>;<발전>%: 발전 플레이어 <플레이어>;<발전>
%Advancements_list%: 발전 목록
%Advancements_list_<명령어>%: 발전 목록 <명령어>
%Advancements_playerLis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List_<플레이어>,<명령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플레이어>,<명령어>
%Advancements_listFormat%: 발전 목록 형식
%Advancements_playerListForma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형식 <플레이어>
%Advancements_completedAmount%: 완료한 발전 금액
%Advancements_completedAmount_<카테고리>%: 완료한 발전 금액 <목록>
%Advancements_playerCompletedAmoun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완료금액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CompletedAmount_<플레이어>,<카테고리>%: 플레이어발전 완료금액 <플레이어>,<목록>
%Advancements_remainingAmount%: 남은 발전 금액
%Advancements_remainingAmount_<카테고리>%: 남은 발전 금액 <목록>
%Advancements_playerRemainingAmoun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남은 금액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RemainingAmount_<플레이어>,<카테고리>%: 발전 플레이어 남은 금액 <플레이어>,<목록>
LockettePro
EpicAnchors-1.4.10b
CoreProtect-19.4
TreeAssist
ChatControl-Free-5.9.0
- ChatManager_3.7.6
- %pl_prefix and %pl_suffix
- %world (TIP: 월드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Multiverse-Core를 사용하고 worlds.yml에서 월드 별칭을 편집하세요.)
- %health
- %player (플레이어 이름)
- %town and %nation (타운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경우)
- %clan (if SimpleClans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경우)
- %countryname and %countrycode
- %regionname and %isp (플레이어의 인터넷 제공 업체)
· Quests-4.0.0-rc.4
Quests
/papi ecloud download Quests
%quests_player_quest_points%: 퀘스트 플레이어 퀘스트 포인트
%quests_player_has_journal%: 퀘스트 플레이어의 일일 퀘스트 수
%quests_player_current_quest_amount%: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퀘스트 양
%quests_player_completed_quest_amount%: 퀘스트 플레이어가 완료한 퀘스트 양
%quests_player_current_quest_names%: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퀘스트 이름
%quests_player_completed_quest_names%: 퀘스트 플레이어 완료 퀘스트 이름
%quests_player_current_objectives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목표 <퀘스트>
%quests_player_has_current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에게 현재 퀘스트 <퀘스트>가 있음
%quests_player_has_completed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완료한 퀘스트 <퀘스트>
%quests_player_cooldown_time_remaining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남은 쿨다운 시간 <퀘스트>
%quests_player_current_stage_number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스테이지 번호 <퀘스트>
%quests_player_can_accept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퀘스트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음
%quests_player_meets_requirements_to_star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퀘스트> 시작 요건 충족
· SkillAPI
SkillAPI
/papi ecloud download SkillAPI
%skillapi_attribute_points%: skillapi 특성 점수
%skillapi_mana%: skillapi 마나
%skillapi_max_mana%: skillapi 최대 마나
%skillapi_skill_level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points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포인트 <기술이름>
%skillapi_skill_cost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비용 <기술이름>.
%skillapi_skill_levelreq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요구치 <기술이름>.
%skillapi_skill_is_maxed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최대치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message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메시지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type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유형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req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요청 <기술 이름>The following 자리 표시자는 위와 동일하지만 스킬 이름을 지정하는 대신 1부터 거의 무한대까지 숫자(플레이어가 보유한 스킬 수)를 지정하면 플레이어의 1, 2, 3번째 스킬 등과 관련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skillapi_player_skill_points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포인트 <#>
%skillapi_player_skill_level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레벨 <#>
%skillapi_player_skill_levelreq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레벨 요구치 <#>
%skillapi_player_skill_nam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이름 <#>
%skillapi_player_skill_messag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메시지 <#>
%skillapi_player_skill_req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요청 <#>
%skillapi_player_skill_typ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유형 <#>
%skillapi_player_skill_can_autolevel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자동 레벨링 가능 <#>
%skillapi_player_skill_can_cast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시전 가능 <#>
MCCore
TitleManager-2.3.1
자리표시자
|
설명
|
%{player}
|
플레이어의 사용자 이름
|
%{displayname}
|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닉네임)
|
%{strippeddisplayname}
|
색상을 제외한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닉네임)
|
%{world}
|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이름
|
%{world-time}
|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
|
%{12h-world-time}
|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12시간 형식)
|
%{24h-world-time}
|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24시간 형식)
|
%{world-online}
|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플레이어 수
|
%{online}
|
서버의 현재 플레이어 수
|
%{max}
|
서버의 최대 플레이어 수
|
%{server-time}
|
서버의 현재 시간
|
%{ping}
|
플레이어의 핑
|
%{group}
|
플레이어의 기본 그룹 이름 (볼트 필요)
|
%{balance}
|
플레이어의 잔액
|
%{safe-online}
|
사라진 플레이어를 제외한 온라인 플레이어의 잔량입니다. (에센셜, 배니시노패킷 및/또는 슈퍼배니시 필요)
|
%{tps}
|
서버의 TPS를 표시합니다.
|
%{c:YourHexColorHere}
|
(마인크래프트 v1.16 이상만 해당) HEX 색상 코드를 생성합니다. YourHexColorHere를 HEX 색상으로 바꿉니다(예: %{c:#ffff00}).
|
%{gradient:[Your,Colors,Here]YourTextHere}
|
(Minecraft v1.16 이상만 해당) HEX 색상 그라데이션을 생성합니다. Your,Colors,Here를 쉼표로 구분된 HEX 색상 목록으로 바꾸고 YourTextHere를 그라데이션을 적용하려는 텍스트로 바꿉니다(예: %{gradient:[#ff0000,#00ff00,#0000ff]내 HEX 그라데이션 텍스트}).
|
번지코드 자리 표시자 |
자리표시자
|
설명
|
%{bungeecord-online}
|
번지코드 뒤에 있는 모든 서버의 플레이어 수를 합산하여 표시
|
%{online:YourServerHere}
|
지정된 서버의 플레이어 수를 표시함
|
%{server}
|
(YourServerHere를 번지코드 서버 이름으로 바꿈
|
· Vault
Vault
/papi ecloud download Vault
# 이코노미 자리 표시자 # 이코노미 자리 표시자
%vault_eco_balance%: 볼트 에코 잔액
%vault_eco_balance_<번호>dp%: 볼트 에코 잔액 <번호>DP
%vault_eco_balance_fixed%: 볼트 에코 잔액 고정
%vault_eco_balance_formatted%: 볼트 에코 잔액 형식
%vault_eco_balance_commas%: 볼트 에코 잔액 쉼표
# 권한/그룹 자리 표시자: # 권한/그룹 자리 표시자
%vault_group%: 볼트 그룹
%vault_group_capital%: 볼트 그룹 자본
%vault_groups%: 볼트 그룹
%vault_groups_capital%: 볼트 그룹 자본
%vault_prefix%: 볼트 접두사
%vault_suffix%: 볼트 접미사
%vault_groupprefix%: 볼트 그룹 접두사
%vault_groupprefix_<위치>%: 볼트 그룹 접두사 <위치>
%vault_groupsuffix%: 볼트 그룹 접미사
%vault_groupsuffix_<위치>%: 볼트 그룹 접미사 <위치>
%vault_hasgroup_<그룹>%: 볼트 해시 그룹 <그룹>
%vault_inprimarygroup_<그룹>%: 볼트 기본 그룹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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