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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자리표시자 플러그인 완전 분석 및 사용 설명 - (미완료)

· PlayerPoints PlayerPoints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playerpoints_points%: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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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사이트: https://www.spigotmc.org/resources/placeholderapi.6245/
플러그인 wiki: https://github.com/PlaceholderAPI/PlaceholderAPI/wiki
플러그인 명령어 & 플러그인 펄미션 노드 권한: https://github.com/PlaceholderAPI/PlaceholderAPI/wiki/Commands 


명령어

이 페이지에는 모든 명령이 표시되며, 각 명령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verview

·       구문 분석 명령어©

·       전자 클라우드 명령어

·       확장 명령어

·       기타 명령어


구문 분석 명령어

·      
/papi bcparse

설명:
문자열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고 결과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방송합니다.

인수:

예제:

/papi bcparse funnycube My name is %player_name%!

·       /papi cmdparse

설명:
문자열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여 명령으로 실행합니다.

인수:

o   <자리 표시자가 있는 텍스트> - 명령으로 구문 분석하고 실행할 텍스트입니다. 명령의 / 생략하세요.

o   예제:

/papi cmdparse funnycube say My name is %player_name%!

·       /papi parse

설명:
지정된 텍스트의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하고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수:

예제:

/papi parse funnycube My group is %vault_group%

·       /papi parserel

설명:
관계형 자리 표시자를 구문 분석합니다.

인수:

예제:

/papi parserel funnycube extended_clip %placeholder%

전자 클라우드 명령어

이러한 명령은 모두 /papi ecloud 시작하며 확장 클라우드 관련된 작업에 사용됩니다.

·       /papi ecloud clear

설명:
eCloud
캐시를 지웁니다.

·       /papi ecloud disable

설명:
eCloud
대한 연결을 비활성화합니다.

·       /papi ecloud download

설명:
eCloud
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있습니다.

인수:

o   [version] - 다운로드할 확장 프로그램의 특정 버전(선택 사항)

o   예제:

/papi ecloud download Vault
/papi ecloud download Vault 1.5.2

·       /papi ecloud enable

설명:
eCloud
연결을 활성화합니다.

·       /papi ecloud info

설명:
특정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수:

o   [version] - 정보를 얻을 확장팩의 버전입니다.

o   예제:

/papi ecloud info Vault

·       /papi ecloud list

설명:
eCloud
있는 모든 확장팩, 특정 작성자의 확장팩 또는 내가 설치
확장팩만 나열합니다. 설치된 확장팩은 목록에서 녹색으로 표시되며, 설치되어 있고 업데이트를 사용할 있는 확장팩은 금색으로 표시됩니다.

인수:

예제:

/papi ecloud list all
/papi ecloud list clip
/papi ecloud list installed

·       /papi ecloud placeholders

설명:
확장팩의 모든 자리 표시자를 나열합니다.

인수:

o   <expansion> - 플레이스홀더를 나열할 확장입니다.

o   예제:

/papi ecloud placeholders Vault

·       /papi ecloud refresh

설명:
eCloud
에서 캐시된 데이터를 새로 고칩니다.

·       /papi ecloud status

설명:
eCloud
실제 상태를 표시합니다.


확장 명령어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여 현재 설치한 확장 프로그램을 관리할 있습니다.

/papi info

설명:
지정된 확장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rgument(s):

예제:

/papi info Vault

·       /papi list

설명:
활성/등록된 모든 확장을 나열합니다.

목록에는 별도의 jar 파일이 아닌 플러그인을 통해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도 포함되며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확장 프로그램도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papi ecloud 목록에 설치  것과는 다릅니다.

/papi register

설명:
지정된 파일 이름에서 확장을 등록합니다.

기능은 확장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다운로드했는데 서버를 다시 시작하지 않으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파일은 /plugins/PlaceholderAPI/expansions 내에 있어야 합니다.

인수:

o   <filename> - 등록할 파일(파일 확장자 포함)입니다.

o   예제:

/papi register MyExpansion.jar

·       /papi unregister

설명:
지정된 확장을 등록 취소합니다.

인수:

o   <filename> - 등록 취소 기능이 확장되었습니다.

o   예제:

/papi unregister MyExpansion.jar

다른 명령어

·       위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 PlaceholderAPI 다른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papi dump

설명:
플러그인 버전, 서버 버전,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 PlaceholderAPI 유용한 정보를 https://paste.helpch.at 붙여넣어 간단한 공유 지원을 받을 있습니다.

/papi help

설명:
현재 PlaceholderAPI 제공하는 모든 명령을 표시합니다.

·       /papi reload

설명:
구성 설정을 다시 로드합니다.

명령은 eCloud에서 확장팩을 다운로드  후에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papi version

설명:
플레이스홀더API 현재 버전과 작성자를 표시합니다.


· PlayerPoints

PlayerPoints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playerpoints_points%: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playerpoints_points_formatted%: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형식

%playerpoints_points_shorthand%: 플레이어 포인트 포인트 축약

 

· DeluxeTags-1.8.1-Release

DeluxeTags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deluxetags_tag%: deluxetags 태그

%deluxetags_identifier%: deluxetags 식별자

%deluxetags_description%: deluxetags 설명

%deluxetags_amount%: deluxetags 금액

%deluxetags_tag_<TagID>%: deluxetags <태그ID> 태그

%deluxetags_description_<TagID>%: deluxetags 태그ID> 설명

%deluxetags_has_tag_<TagID>%: deluxetags 태그 <태그ID> 있음

Spartan

Patreon에서 후원하고 혜택 받기

일부 구문 자리표시자는 모든 메시지 및 상황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세요.

서버:

{online}: 현재 온라인 상태인 서버 플레이어 수

{staff}: 스파르탄 권한으로 정의된 온라인 상태의 스태프 플레이어 수

{tps}: 서버가 초당 실행하는 틱 횟수

{server:name}: 스파르탄의 구성에서 수집한 서버 이름

{server:version}: 서버 자체에서 수집한 서버 버전

{server:type}: 서버의 포크 이름(예: 스피곳, 페이퍼 등)

{motd}: 서버의 server.properties 파일에서 수집한 서버 목록 설명

 

플러그인:

{prefix}: 플러그인의 공식 이름을 반환합니다.

{plugin:version}: 플러그인의 버전 이름, 번호 또는 둘 다를 반환합니다.

 

메시지:

{line}: 텍스트의 줄을 변경합니다.

{amount}: 기능 실행과 관련된 금액

{reas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이유

{message}: 기능 실행과 관련된 메시지

{time}: 기능 실행과 관련된 시간(초)

{info}: 기능 실행과 관련된 정보

{type}: 특정 기능의 유형을 나타내는 텍스트

{space}: 텍스트에 공백 문자를 생성합니다.

{punisher}: 벌칙을 실행한 콘솔/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reported}: 신고된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 Creates a space character in any text:

 

시간:

{date:time}: 시간:분:초 형식의 시간

{date:d-m-y}: 일-월-년 형식의 시간

{date:m-d-y}: 월-일-년 형식의 시간

{date:y-m-d}: 연-월-일 형식의 시간

{creati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연-월-일 형식의 생성 날짜

{expiration}: 기능 실행과 관련된 연-월-일 형식의 만료 날짜

 

플레이어:

{player}: 플레이어의 원래 이름

{uuid}: 플레이어의 고유 식별자 텍스트

{ping}: 플레이어의 핑(소수점이 아닌 형식)

{vls}: 플레이어의 총 위반 횟수

{world}: 플레이어의 현재 월드 이름

{health}: 플레이어의 체력(각 숫자는 하트의 반을 나타내는 비숫자 형식)

{gamemode}: 텍스트 형식의 플레이어의 게임 모드

{x}: 플레이어의 X 좌표(비숫자 형식)

{y}: 플레이어의 Y 좌표는 숫자가 아닌 형태로 표시됩니다.

{z}: 플레이어의 Z 좌표는 숫자가 아닌 형태로 표시됩니다.

{yaw}: 플레이어의 요 좌표(비숫자 형식)

{pitch}: 플레이어의 피치 좌표(비숫자 형식)

{cps}: 플레이어의 최근 초당 클릭 수

{time-online}: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접속한 시간은 시간에 따라 다르게 설명됩니다.

{kick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킥 횟수

{ban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금지 횟수

{warning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해 플레이어가 경고 받은 횟수

{reports}: 스파르탄의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의 신고 횟수

{moving}: 플레이어의 게임 내 이동 여부에 따른 참/거짓 여부

 

감지 알림:

{detections}: 사용자 지정 이름을 가진 탐지 목록

{detection}: 스파르탄의 설정에서 수집한 수표의 사용자 지정 이름

{detection:real}: 스파르탄의 개발자가 설정한 수표의 실제 이름입니다.

{silent:detection}: 수표가 침묵 상태이므로 플레이어 상호작용을 방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True/False입니다.

{punish:detection}: 수표가 명령으로 처벌할 수 있고 처벌하도록 구성되었는지에 따라 참/거짓입니다.

{category:detection}: 플레이어가 위반한 양에 따라 영어 카테고리 이름을 반환합니다.

{category:adverb:detection}: 플레이어의 위반 횟수에 따라 영어 카테고리 부사를 반환합니다.

 

ProtocolLib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자리표시자 API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PlaceholderAPI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ceholderAPI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위한 플레이스홀더를 제공합니다.

형식 {papi: <placeholder here>} (에제: {papi: player_gamemode}).

참고: 구성에서 활성화한 경우 퍼센트 기호와 함께 짧은 형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제: %player_gamemode%).

 

기본 자리표시자

{rainbow}

애니메이션 무지개 색상. 이 자리 표시자 뒤에 배치된 텍스트의 색상이 동적으로 변경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player}

플레이어의 이름


{displayname}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입니다. 표시 이름은 에센셜과 같은 플러그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online}

온라인 플레이어 수


{max_players}

사용 가능한 플레이어 슬롯 개수.


{world: <월드 이름>, [다른 월드 이름]}

특정 월드의 온라인 플레이어(예제: {online: world_nether}). 여러 월드를 쉼표로 구분하여 결합합니다(예제: {world: world, world_nether}).


{time}

현실 세계의 시간을 표시합니다. 콘피그에서 형식과 표준 시간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online: <서버 이름>, [다른 서버 이름]}

동일한 번지코드 네트워크의 다른 서버에서 온라인 상태인 플레이어 수 (예제: {online: hub}). 여러 서버를 쉼표로 구분하여 결합합니다(예제: {online: hub, hub2}).


{online: ALL}

전체 번지코드 네트워크에 접속한 플레이어 수


{status: <서버 이름>}

다른 서버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ax_players: <서버 이름>}

다른 서버에 있는 최대 플레이어 수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otd: <서버 이름>}

다른 서버의 MOTD의 첫 번째 줄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motd2: <서버 이름>}

다른 서버의 MOTD의 두 번째 줄입니다.

"핑거"가 활성화되어 있고 config.yml에 서버 IP로 구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

텍스트, 색상, 서식 또는 일반 플레이스홀더를 포함하는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를 추가할 있습니다(다른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는 포함할 없음). 여러 홀로그램에 동일한 텍스트나 서식을 삽입해야 하는데 곳에서 수정할 있도록 하거나 특수 문자를 작성할 유용합니다(유니코드 표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유니코드 기호를 찾을 있습니다)..

기본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placeholders:

'{custom_placeholder}': '이것은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입니다.'

'{primary_color}': '&b'

'{secondary_color}': '&7'

'{separator}': '&8&m ' # 취소선 형식(&m)을 사용한 가로선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추가

플러그인/홀로그램디스플레이/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yml 파일에는 사용자 지정 플레이스홀더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플레이스홀더를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플러그인/홀로그램디스플레이/플레이스홀더.yml을 엽니다.

2. YAML 구문에 따라 새 줄을 추가합니다(예: '{플레이스홀더}': '교체').

3. /hd 재로드로 플러그인을 다시 로드합니다.

4. 이제 홀로그램에서 사용자 정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홀더를 중괄호로 묶을 필요는 없으며 모든 홀로그램 내부의 텍스트를 검색하고 바꾸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단순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반 플레이스홀더와 동일한 형식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예제:

placeholders:

'{test1}': '안녕'

'{test2}': '월드'

 

LastHolo

홀로그램 확장 -1.10.9

홀로그램 플레이스홀더

발탑 애드온(플레이어 이름 사용):홀로그램 표시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출력
{hpe-baltop-#-user}
발탑 지점의 # 지점에 있는 플레이어를 반환합니다..
{hpe-baltop-#-value}
발탑 지점에서 플레이어에게 돈을 반환합니다.
  •  
  •  
  •  
  •  
  •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API
출력
%holographicplaceholders_baltopposition%
Returns players position on baltop.
  •  
  •  
  •  
  •  
  •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API
출력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
플레이어 플레이 시간을 포맷된 형태로 반환합니다.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_raw%
플레이어 플레이 시간을 포맷되지 않은 상태로 반환합니다(ms 단위 원시).
%holographicplaceholders_playtime_position%
발탑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  
  •  
  •  
  •  
  •  

BaltopV2 애드온(UUID 사용)

자리 표시자
출력
{hpe-baltopV2-#-user}
발탑 지점의 # 자리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돈을 돌려줍니다.
{hpe-baltopV2-#-value}
발톱 자리에서 플레이어에게 돈을 반환합니다.
  •  
  •  
  •  
  •  
  •  

자리 표시자 API

자리 표시자
출력
%holographicplaceholders_baltopV2position%
발탑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  
  •  
  •  
  •  
  •  

멀티 플레이스 홀더 애드온

자리 표시자
출력
{hpe-<PAPI placeholder>-#-user}
스팟을 가진 사용자를 반환합니다.
{hpe-<PAPI placeholder WITHOUT %%>-#-value}
스팟에서 값을 반환합니다.
예제:
{hpe-statistic_deaths-1-user}
가장 많이 사망한 사용자를 반환합니다.
  •  
  •  
  •  
  •  
  •  

 

ServerListPlus-3.4.8-Universal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은 자리 표시자를 지원합니다.:

• %player% 서버에 이미 한 번 참여한 적이 있는 플레이어의 이름입니다.

• %uuid% 플레이어의 UUID(예: e63cec43-38f5-41d0-b7f3-8593ae0c862f).

• %_uuid_% 대시가 없는 플레이어의 UUID(예: e63cec4338f541d0b7f38593ae0c862f).

• %online% 현재 서버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입니다.

• %max% 서버에서 가능한 최대 플레이어 수입니다.

• %random_player% 현재 서버에서 플레이 중인 무작위 플레이어입니다.

  • 서버리스트플러스 v3.5.0에 새로운 자리 표시자가 추가되었습니다:

• %last_online_duration%, %last_online_precise_duration%, %last_online_date%, %last_online_datetime%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온라인에 접속한 이후 기간 또는 날짜

• %ban_reason% 플레이어가 차단된 이유(차단된 경우)

• %ban_operator% 플레이어를 차단한 운영자(차단된 경우)

• %ban_expiration_date%, %ban_expiration_datetime% 플레이어의 차단이 만료되는 시점입니다

  • 사용할 때 인수를 받는 자리 표시자도 있습니다:
  • %online@server%, %online@world% - 현재 특정 서버 또는 월드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입니다. 번째는 번지코드, 번째는 버킷/스피곳입니다. 서버 또는 월드를 이름으로 바꿉니다.

무작위 플레이어 목록

이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가능한 형식으로 임의의 플레이어 이름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random_players(@server)(,limit)(|separator)%. 처음에는 꽤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괄호 안의 파라미터는 모두 선택 사항입니다.

- 서버는 플레이어 이름을 가져올 서버 또는 월드를 지정합니다.

- 제한은 최대 표시할 플레이어 수를 지정합니다.

- 구분 기호는 모든 플레이어 이름 사이에 삽입됩니다. 한 줄에 여러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등 여러 개의 구분 기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아래 참조).

· 예제

· 녹색 플레이어 목록,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각자의 라인에 있습니다:

· &a%random_players,5|

· &a%

· 녹색 플레이어 목록, 최대. 각 줄에 3명씩 15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 &a%random_players,15|, |, |

· &a%

· 녹색 플레이어 목록은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한 줄에 표시됩니다('로 구분):

· &a%random_players@world,3|, %

시간 자리 표시자 및 형식

필요 사항 ServerListPlus v3.5.0 이상 버전입니다.

상당수의 자리 표시자가 시간 및 날짜 형식을 지원합니다. 자리 표시자 are: %last_online_duration%, %last_online_precise_duration%, %last_online_date%, %last_online_datetime%, %ban_expiration_date%, %ban_expiration_datetime%.

일반적인 구문은: %xxx(|format)(@locale)%. 자리 표시자 종료 날짜 기준 (e.g. %last_online_date%), 날짜만 표시하고 날짜/시간으로 끝나는 자리표시자는 날짜와 시간을 모두 표시합니다. (e.g. %ban_expiration_datetime%). 처음에는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괄호 안에 있는 매개변수는 모두 선택 사항입니다.
  • 형식은 짧음, 중간, 길음, 전체 하나이며, 예를 들어 이름도 포함되는지 여부와 같이 날짜의 포함 범위를 정의하거나 사용자 지정할 있습니다.
  • 날짜/시간 형식을 참조하세요(자세한 내용은 https://www.w3.org/TR/NOTE-datetime).
  • 로캘은 속기 형식의 모양을 정의하고 요일 또는 이름과 같은 항목도 현지화합니다.

예제

· 날짜를 기본 독일어 형식으로 인쇄합니다:

· %ban_expiration_datetime@de%

· 날짜를 전체 스페인어 형식으로 인쇄합니다:

· %ban_expiration_datetime|full@es%

자리표시자API

실험적: ServerListPlus v3.5.0 이상 필요(개발 빌드 사용).

Bukkit에서는 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만 개의 플레이스홀더 지원). 전체 목록은PlaceholderAPI Wiki. PlaceholderAPI 위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플러그인에도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기능이 있습니다.

중요: 자체 플레이스홀더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서버리스트플러스는 플레이스홀더API 플레이스홀더에 대괄호 구문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서버 가동 시간을 인쇄하려면 PlaceholderAPI 위키에서 제안하는 것처럼 %server_uptime%를 사용하지 마세요. 대신 다음과 같이 사용하세요: 설명:

- |-

가동 시간: {server_uptime}

그렇지 않으면 구문은 동일하며 이 구문과 함께 PlaceholderAPI 위키에 문서화된 모든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많은 플레이스홀더는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태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 설정 섹션에서 일부 플레이어별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 경우 모든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EpicRPG-1.0.4

 

 

AutoMessager

 

 

OreRegenerator-1.2.22

kotlin4mc-2.1.1

LuckPerms-Bukkit-5.3.3

· LuckPerms

/papi ecloud download LuckPerms

럭펌즈 위키에서 최신 플레이스홀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리 표시자
인수
설명
%luckperms_prefix%
 
플레이어의 접두사를 반환합니다.
%luckperms_suffix%
 
플레이어의 접미사를 반환합니다.
%luckperms_meta%
<meta key>
주어진 메타 키에 대해 단일 값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meta_all%
<meta key>
주어진 메타 키에 할당된 모든 값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prefix_element%
<element>
주어진 "메타 스택" 요소 정의를 사용하여 접두사 요소를 반환합니다. 접두사 스택 참조
%luckperms_suffix_element%
<element>
주어진 "메타 스택" 요소 정의를 사용하여 접미사 요소를 반환합니다. 접두사 스택 참조
%luckperms_context%
[context key] (옵션)
모든 플레이어의 현재 컨텍스트를 반환합니다. 인자로 키가 지정되면 지정된 키에 해당하는 값만 반환합니다.
%luckperms_groups%
 
플레이어가 직접 상속한 그룹 목록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inherited_groups%
 
플레이어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상속한 모든 그룹의 목록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primary_group_name%
 
플레이어의 기본 그룹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has_permission%
<권한>
플레이어가 정확히 주어진 권한을 직접 가지고 있는 경우 반환합니다(권한 검사와는 다릅니다!).
%luckperms_inherits_permission%
<권한>
플레이어가 정확히 주어진 권한을 상속받은 경우 반환합니다(권한 검사와는 다릅니다!).
%luckperms_check_permission%
<권한>
플레이어의 주어진 권한에 대한 권한 검사 결과를 반환합니다.
%luckperms_in_group%
<그룹>
플레이어가 지정된 그룹의 직접 멤버일 경우 반환합니다.
%luckperms_inherits_group%
<그룹>
플레이어가 지정된 그룹의 직접 또는 간접 멤버인 경우 반환합니다.
%luckperms_on_track%
<트랙>
플레이어의 "주 그룹"이 이 트랙에 있을 때 반환합니다. (사용 중단됨 - 기본 그룹에 의존하지 말고 대신 아래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세요!)
%luckperms_has_groups_on_track%
<트랙>
플레이어가 직접 소속된 그룹이 지정된 트랙에 있을 때 반환합니다.
%luckperms_highest_group_by_weight%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은 포함하지 않고 가중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lowest_group_by_weight%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제외하고 가중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highest_inherited_group_by_weight%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포함하여 가중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lowest_inherited_group_by_weight%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간접적으로 상속받은 그룹을 포함하여 가중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의 그룹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current_group_on_track%
<트랙>
플레이어가 현재 지정된 트랙에 있는 경우, 해당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next_group_on_track%
<트랙>
플레이어가 현재 지정된 트랙에 있는 경우, 다음 그룹(다음으로 승격될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previous_group_on_track%
<트랙>
플레이어가 현재 주어진 트랙에 있는 경우, 이전 그룹(다음으로 강등될 그룹)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luckperms_first_group_on_tracks%
<트랙>
쉼표로 구분된 트랙 이름 목록이 주어지면, 주어진 트랙에서 플레이어가 상속받은 첫 번째 그룹을 찾습니다.
%luckperms_last_group_on_tracks%
<트랙>
쉼표로 구분된 트랙 이름 목록이 주어지면, 주어진 트랙 중 플레이어가 상속받은 마지막 그룹을 구합니다.
%luckperms_expiry_time%
<권한>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된 임시 권한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luckperms_inherited_expiry_time%
<권한>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되거나 플레이어가 상속한 임시 권한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luckperms_group_expiry_time%
<그룹 이름>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된 임시 그룹 멤버십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luckperms_inherited_group_expiry_time%
<그룹 이름>
플레이어에게 직접 할당되거나 플레이어가 상속한 임시 그룹 멤버십에 남은 기간을 가져옵니다.
  •  
  •  
  •  
  •  
  •  

 

 

GPS

자리 표시자 API를 통해 다음 자리표시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ps_distance%- 이 자리 표시자는 남은 GPS 거리를 반환합니다.
  • 예제: 145,32 또는 1.593,23.
  •  
  • %gps_distanceRounded%- 이 자리 표시자는 남은 GPS 거리를 반올림하여 반환합니다.
  • E.g: 145 or 1.593.
  •  
  • %gps_cardinalDirection%- 이 자리 표시자는 플레이어가 가야 할 기본 방향을 반환합니다.
  • (N, NE, E, SE, S, SW, W, NW)

 

EpicHoppers-4.6.19

UltimateFishing-1.4.2

{player}: 플레이어의 이름

FarmProtect-v1.9.0

EpicFarming-3.1.2

· Multiverse-Core-2.5.0

Multiverse-Core

/papi ecloud download multiverse

%multiverse_world_alias%: 멀티버스 세계 별칭

%multiverse_world_all_property_names%: 멀티버스 세계 모든 프로퍼티 이름

%multiverse_world_generator%: 멀티버스 세계 제너레이터

%multiverse_world_name%: 멀티버스 세계 이름

%multiverse_world_name_colored%: 멀티버스 세계 이름 색상

%multiverse_world_permissible_name%: 멀티버스 세계 허용 이름

%multiverse_world_time%: 멀티버스 세계 시간

%multiverse_world_animals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동물 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monsters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몬스터 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access_permission%: 멀티버스 세계 접근 권한

%multiverse_world_adjust_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스폰 조정 활성화

%multiverse_world_allow_flight_enabled%: 멀티버스 세계 비행 허용

%multiverse_world_auto_heal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자동 치유 활성화

%multiverse_world_auto_load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자동 로드 활성화

%multiverse_world_bed_respawn_enabled%: 멀티버스 세계 침대 리스폰 활성화

%multiverse_world_color%: 멀티버스 세계 색상

%multiverse_world_currency%: 멀티버스 세계 통화

%multiverse_world_difficulty%: 멀티버스 세계 난이도

%multiverse_world_environment%: 멀티버스 세계 환경

%multiverse_world_gamemode%: 멀티버스 세계 게임 모드

%multiverse_world_hunger_enabled%: 멀티버스 세계 기아 활성화

%multiverse_world_player_limit%: 멀티버스 세계 플레이어 제한

%multiverse_world_price%: 멀티버스 세계 가격

%multiverse_world_seed%: 멀티버스 세계 시드

%multiverse_world_style%: 멀티버스 세계 스타일

%multiverse_world_type%: 멀티버스 세계 유형

 

UltimateKits-2.6.13

Arconix

HelpPagePlus-Cracked-iPhone-1.4.3

RandomCommandV0.4.4

AWD

EpicHeads-3.2.13

chestcommands-plugin-3.5.6

 

자리 표시자
설명
{player}
현재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의 이름
{money}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가 소유한 화폐의 양(유효한 경제가 필요함).
{world}
메뉴를 보고 있는 플레이어의 세계
{online}
서버에 있는 온라인 플레이어 수
{max_players}
서버의 최대 플레이어 슬롯 수
  •  
  •  
  •  
  •  
  •  

Placeholder API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PlaceholderAPI 의 플레이스홀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laceholderAPI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위한 플레이스홀더를 제공합니다.

참고: 다음과 같이 백분율 기호가 있는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player_gamemode%.

 

사용자 지정 자리 표시자

 

자리 표시자:

'{primary_color}': '&b'

'{star}': '★'

'{vip_required}': '&6이 아이템을 이용하려면 VIP 회원이어야 합니다.'

· DeluxeMenus-1.13.3-Release

DeluxeMenus

NO DOWNLOAD COMMAND

%deluxemenus_meta_<key>_<dataType>_<default_value>%

    • Key: 확인하려는 메타의 키입니다.
    • 데이터 유형: 문자열, 부울, 더블, 롱, 인티저일 수 있습니다.
    • 지정된 키의 데이터 유형이 다른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 기본값: 아무것도 찾을 수 없는 경우 반환되는 값입니다.

TreysCommandBlocker-1.1.1

MythicMobs-5.0.0-alpha1

특수 문자

자리 표시자
기능
<&co>
콜론(:)을 반환합니다.
<&sq>
아포스트로피(')를 반환합니다.
<&da>
대시(-)를 반환합니다.
<&bs>
백슬래시(\)를 반환합니다.
<&fs>
슬래시(/)를 반환합니다.
<&sp>
공백을 반환합니다.
<&cm>
쉼표(,)를 반환합니다.
<&sc>
세미콜론(;)을 반환합니다.
<&eq>
등호 기호[=]를 반환합니다.
<&ss>
섹션 기호(ยง)를 반환합니다.
<&dq>
큰따옴표(")를 반환합니다.
<&rb>
오른쪽 대괄호(])를 반환합니다.
<&lb>
왼쪽 대괄호([)를 반환합니다.
<&rc>
오른쪽 중괄호(})를 반환합니다.
<&lc>
왼쪽 중괄호({)를 반환합니다.
<&nm>
숫자 기호(#)를 반환합니다.
<&nl>
새 줄을 강제 생성합니다.
<&heart>
하트를 반환합니다.
<&skull>
두개골과 뼈를 반환합니다.
  •  
  •  
  •  
  •  
  •  

색상 코드

이 색상 코드는 몹 및 스킬 파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 스킬에 사용되는 텔로우 명령의 형식도 올바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색상 코드:

코드
색상
코드
색상
&0
검은색
&B
아쿠아
&1
진한 파란색
&C
빨간색
&2
진한 녹색
&D
밝은 보라색
&3
진한 아쿠아
&E
노란색
&4
진한 빨간색
&F
흰색
&5
진한 보라색
&K
마법
&6
금색
&L
굵음
&7
회색
&M
취소선
&8
진한 회색
&N
밑줄
&9
파란색
&O
기울임 꼴
&A
녹색
&R
초기화
  •  
  •  
  •  
  •  
  •  

MM 5.0.1 이상부터는 텍스트 스타일링 및 텍스트 장식에MiniMessage tag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미니메시지 태그를 사용하는 예시입니다.

MessageSkill:

Skills:

- message{m=<rainbow> 이 텍스트는 무지개입니다. </rainbow> 하지만 <red> 빨간색입니다.</red>!} @target

- message{m=<#bae5f4>제가 선택한 멋진 색상입니다. <click:open_url:https://www.color-hex.com/color/bae5f4>color-hex site</click:open_url:} @target

미니 메시지에는 게임에서 텍스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는 web viewer도 있습니다.

캐스터 자리 표시자

이 자리 표시자는 호출된 캐스터의 속성을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caster.l.y.#> 시전자의 Y 위치를 반환합니다.

캐스터 자리 표시자
기능
<caster.damage>
시전자의 공격력 피해 속성 값을 반환합니다.
<caster.display>
시전자의 표시된 이름을 반환합니다.
<caster.mythic_type>
시전자의 내부 몹 유형을 반환합니다.
<caster.uuid>
시전자의 UUID를 반환합니다.
<caster.level>
시전자의 레벨을 반환합니다.
<caster.name>
시전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caster.hp>
시전자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caster.mhp>
시전자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caster.php>
시전자의 백분율 마력을 반환합니다.
<caster.thp>
시전자의 전체 마력을 반환합니다.
<caster.tt.top>
시전자의 최고 위협 보유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caster.l.w>
시전자가 위치한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caster.l.x>
시전자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x.#>
시전자의 X 좌표 +- # 사이의 난수를 반환합니다.
<caster.l.x.double>
캐스터의 정확한 X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y>
캐스터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y.#>
캐스터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caster.l.y.double>
캐스터의 정확한 Y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z>
캐스터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z.#>
캐스터의 Z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caster.l.z.double>
캐스터의 정확한 Z 좌표를 반환합니다.
<caster.l.yaw>
캐스터의 요를 반환합니다.
<caster.l.pitch>
캐스터의 피치를 반환합니다.
<caster.stance>
시전자의 현재 자세를 반환합니다.
<caster.owner.name>
늑대 소유자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caster.owner.uuid>
늑대 소유자의 UUID를 반환합니다.
<caster.heldenchantlevel.#>
지정된 # 인챈트의 인챈트 레벨을 반환합니다.
<caster.skill.[skill_name].cooldown>
부여 스킬의 현재 쿨타임을 실수값으로 반환합니다.
<caster.raytrace>
시전자가 바라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범위 4.5 블록).
<caster.children.size>
이 개체가 가진 자손의 수를 반환합니다.
  •  
  •  
  •  
  •  
  •  

변수 자리 표시자

이러한 자리 표시자는 호출된 변수가 무엇이든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caster.var.[name]> 시전자의 [name] 변수를 설정합니다.

가변 자리 표시자
기능
<caster.var.[name]>
시전자의 [이름]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skill.var.[name]>
현재 스킬 트리에 있는 [이름] 변수의 값을 반환합니다.
<skill.var.damage-amount>
onDamaged 트리거에서 받은 피해량을 반환합니다.
<skill.var.damage-type>
메카닉, 오라 등에 지정된 대로 받은 피해의 유형을 반환합니다.
<skill.var.aura-name>
오라에 지정된 오라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skill.var.aura-charges>
오라가 남은 충전량을 반환합니다.
<skill.var.aura-duration>
오라 지속시간을 반환합니다.
<skill.var.aura-stacks>
오라가 가진 스택의 양을 반환합니다.
<skill.targets>
상속된 대상의 양을 반환합니다.
<skill.var.interval>
반복 및 반복 간격 옵션을 사용하여 메카닉의 간격 값을 반환합니다.
  •  
  •  
  •  
  •  
  •  

대상 자리 표시자

이러한 자리 표시자는 사용된 대상 선택기를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target.name> + @NearestPlayer은 캐스팅 몹에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다음은 대상 범위를 가질 수 있는 자리 표시자 중 일부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캐스터 자리 표시자 섹션에 있는 모든 자리 표시자도 작동합니다.

대상 자리 표시자
기능
<target.uuid>
대상의 UUID를 반환합니다.
<target.name>
대상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target.hp>
대상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target.mhp>
대상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target.php>
대상의 백분율 마력을 반환합니다.
<target.thp>
대상의 전체 마력을 반환합니다.
<target.threat>
대상의 위협 레벨을 반환합니다.
<target.l.w>
대상이 있는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target.l.x>
대상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target.l.x.#>
대상의 X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target.l.y>
대상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target.l.y.#>
대상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target.l.z>
대상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target.l.z.#>
대상의 Z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target.l.yaw>
대상의 요를 반환합니다.
<target.l.pitch>
대상의 피치를 반환합니다.
<target.level>
대상의 레벨을 반환합니다.
<target.block.type>
대상의 블록 유형을 반환합니다.
<target.entity_type>
대상의 엔티티 유형을 반환합니다.
<target.raytrace>
대상이 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범위 4.5 블록).
  •  
  •  
  •  
  •  
  •  

트리거 자리 표시자

이 자리 표시자는 스킬을 발생시킨 엔티티의 속성을 반환합니다. 예제를 들어 ~온데스 트리거와 결합된 <trigger.name>은 몹을 죽인 엔티티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Skills:

- message{m="<&b><caster.name><&r> 에 의해 살해 당했습니다. <&a><trigger.name><&r>."} @PIR{r=20} ~onDeath

다음은 트리거 범위를 가질 수 있는 플레이스홀더 중 일부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캐스터 플레이스홀더 섹션에 있는 모든 플레이스홀더도 작동합니다.


트리거
자리표시자
기능
<trigger.uuid>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UUID를 반환합니다.
<trigger.name>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이름을 반환합니다.
<trigger.hp>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현재 마력을 반환합니다.
<trigger.mhp>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최대 마력을 반환합니다.
<trigger.threat>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위협 레벨을 반환합니다.
<trigger.l.w>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월드 이름을 반환합니다.
<trigger.l.x>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X 좌표를 반환합니다.
<trigger.l.x.#>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X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trigger.l.y>
스킬을 발동한 개체의 Y 좌표를 반환합니다.
<trigger.l.y.#>
스킬을 발동한 개체의 Y 좌표 + # 사이의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trigger.l.z>
스킬을 발동시킨 개체의 Z 좌표를 반환합니다.
<trigger.l.z.#>
스킬을 발동하는 개체의 Z 좌표 + # 사이의 랜덤 숫자를 반환합니다.
<trigger.l.yaw>
트리거의 요를 반환합니다.
<trigger.l.pitch>
트리거의 높낮이를 반환합니다.
<trigger.raytrace>
트리거가 보고 있는 블록의 이름을 반환합니다(범위 4.5 블록).
  •  
  •  
  •  
  •  
  •  

기타 자리 표시자

자리표시자
기능
<drops.xp>
영웅 또는 스킬API 모드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를 반환합니다.
<drops.money>
금고 플러그인을 통해 드롭한 돈을 반환합니다.
  •  
  •  
  •  
  •  
  •  

특수 자리 표시자

자리표시자
기능
<caster.score.objective>
"대상"에서 시전자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target.score.objective>
"대상"에서 표적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trigger.score.objective>
"대상"에서 트리거 점수를 반환합니다.
<global.score.objective>
가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대상"에서 __GLOBAL__ 점수를 반환합니다.
<score.objective.player>
"대상"에서 정의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score.objective.dummyname>
"대상"에서 "사용자 이름"(가짜 플레이어)의 점수를 반환합니다.
<random.#to#>
지정된 범위의 임의의 정수를 반환합니다.
<random.float.#to#>
지정된 범위의 임의의 실수를 반환합니다.
  •  
  •  
  •  
  •  
  •  

자리 표시자 API 통합

자리 표시자가 지원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PlaceholderAPI 자리 표시자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MythicMobs는 제 3자가 MythicMobs 관련 값을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PAPI 자리 표시자를 도입했습니다.

PAPI 자리표시자
기능
%mythic_var_someVar%
플레이어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mythic_var_world_someVar%
월드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mythic_var_global_someVar%
서버에 설정된 someVar 변수 값을 반환합니다.
%mythic_var__someVar%
지정된 플레이어에 설정된 일부 변수 값을 그 이름으로 반환합니다.
%mythic_var__someVar%
지정된 엔티티에 설정된 someVar 변수의 값을 UUID 로 반환합니다.
  •  
  •  
  •  
  •  
  •  

예제

이렇게 하면 몹이 자신을 중심으로 20블록 반경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녹색으로 어떤 존재가 자신을 죽였는지 알려주는 청록색 메시지를 보냅니다. Skills:

- message{m="<&b><caster.name><&r> 에 의해 살해 당했습니다. <&a><trigger.name><&r>."} @PIR{r=20} ~onDeath

이 스킬은 몹이 다음과 같은 모습으로 스폰될 때 안내 방송을 내보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Skills:

- Skill{s=SaveBossLocation} @self ~onSpawn

- message{m="&e 거대한 &B좀비 &e (레벨 &4<caster.level>&e) &e에 생성되었습니다. <caster.var.SpawnLoc>"} ~onSpawn @PlayersInWorld

- message{m="&e자이언트 &B좀비&e (레벨 &4<caster.level>&e) &e에 스폰됩니다. <caster.var.SpawnLoc>&e죽임을 당했습니다.."} ~onDeath @PlayersInWorld

 

이 스킬을 스킬 파일 어딘가에 배치해야 합니다.

SaveBossLocation:

Skills:

- setvariable{var=SpawnLoc;type=STRING;value="&b<caster.l.x>&e, &b<caster.l.y>&e, &b<caster.l.z>";scope=CASTER} @self

색상 태그와 서식 태그를 사용하여 몹에 예쁜 이름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링크

ZOMBIE:

Display: '좀비 &F- &A<caster.hp>/<caster.mhp>HP &F- &ELv.<caster.level>'

 

· worldguard-legacy-6.2.2-SNAPSHOT-dist

WorldGuard

/papi ecloud download WorldGuard

%worldguard_region_name%: 세계 보호 지역 이름

%worldguard_region_name_capitalized%: 세계 보호 지역 이름 대문자

%worldguard_region_owner%: 세계 보호 지역 소유자

%worldguard_region_owner_groups%: 세계보호 지역 소유자 그룹

%worldguard_region_members%: 세계보호 지역 구성원

%worldguard_region_members_groups%: 세계보호 지역 회원 그룹

%worldguard_region_flags%: 세계보호 지역 플래그

%worldguard_region_has_flag_<FlagName>%: 세계보호 지역에 플래그 <플래그 이름>

%worldguard_region_min_point_x%: 세계보호 지역 최소 포인트 X

%worldguard_region_min_point_y%: 세계보호 지역 최소 지점 Y

%worldguard_region_min_point_z%: 세계보호 지역 최소 지점 Z

%worldguard_region_max_point_x%: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X

%worldguard_region_max_point_y%: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Y

%worldguard_region_max_point_z%: 세계보호 지역 최대 포인트 Z

%worldguard_<Any WG Placeholder>_<Priority (Lowest number = Highest priority)>%: 세계보호 <모든 WG 자리 표시자> <우선순위(가장 낮은 숫자 = 가장 높은 우선순위)>

%worldguard_<Any WG Placeholder>:<World>,<X>,<Y>,<Z>%: 세계보호 <모든 WG 자리 표시자>:<세계>,<X>,<Y>,<Z>

WorldGuardExtraFlags

teleport-on-entry & teleport-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플레이어를 지정된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command-on-entry & command-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명령을 실행합니다(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자리표시자에 %사용자이름% 사용)!

console-command-on-entry & console-command-on-exit: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진입/존재할 때 콘솔로 명령을 실행합니다(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자리 표시자로 %사용자이름% 사용)!

walk-speed & fly-speed: 지역 내 보행 속도를 설정합니다.

keep-inventory: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사망 시 인벤토리를 유지하나요?

keep-exp: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사망 시 경험치를 유지할지 여부

chat-prefix: 지역 내에 있을 때 채팅 접두사 표시

chat-suffix: 지역 내에 있을 때 채팅 접미사 표시

godmode: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서 피해를 입습니까?

blocked-effects: 지역 내 효과 차단

respawn-location: 플레이어가 지역 내에 있을 때 리스폰 위치 설정

worldedit: 지역 내에서 월드 편집 허용 여부

give-effects: 지역 내에 있는 동안 효과를 부여하고 지역 이탈 시 정확한 시간이 남았을 때 이전 효과를 복원합니다.

fly: 지역 진입 시 비행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여부

play-sounds: 사운드를 한 번 또는 반복 재생할 수 있습니다. 1.9 서버 이상 실행 시 플레이어가 지역을 벗어나면 사운드 재생이 중지됩니다.

frostwalker: 지역 내에서 프로스트워커가 허용되나요?

nether-portals: 지역 내에서 네더 포털 생성 허용 여부

glide: 지역 내에서 엘리트라를 이용한 비행이 허용됩니다. 플레이어가 착용하지 않고 활공 효과를 주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hunk-unload: 지역 내에서 청크 언로드가 허용되나요?

item-durability: 지역 내에서 아이템 내구도가 허용되나요?

join-location: 지역 로그인 시 플레이어를 지정된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VoxelSniper-5.172.0-SNAPSHOT

BlockParticles.v1.11.1

QuantumShop

ShopGUIPlus-1.68.0

Shopkeepers-2.2.4

· Statz-1.5.2

Statz

/papi ecloud download Statz

%statz_deaths%: 통계 사망자 수

%statz_blocks_broken%: 통계 블록 깨짐

%statz_blocks_placed%: 통계 블록 배치

%statz_blocks_broken_<block_ID:data>%: 통계 블록 깨짐 <블록 ID:데이터>

%statz_blocks_placed_<block_ID:data>%: 통계 블록 배치됨 <블록 ID:데이터>

%statz_blocks_broken_<block_name>%: 통계 블록 깨짐 <블록 이름>

%statz_blocks_placed_<block_name>%: 통계 블록 배치됨 <블록 이름>

%statz_caught_items%: 통계 잡힌 아이템

%statz_crafted_items%: 통계 제작 아이템

%statz_damage_taken%: 통계 받은 피해

%statz_distance_traveled%: 통계 이동 거리

%statz_distance_traveled_allworlds_<moveType>%: 통계 모든 세계 이동 거리 <이동 유형>

%statz_distance_traveled_<세계>%: 통계 이동 거리 <세계>

%statz_distance_traveled_<세계>:<움직임 유형>%: 통계 이동 거리 <월드>:<이동 유형>

%statz_food_eaten%: 통계 음식 섭취량

%statz_food_eaten_<food_name>%: 통계 음식 먹은 <음식 이름>

%statz_joins%: 통계 접속

%statz_mobs_killed%: 통계 몹 처치

%statz_mobs_killed_<mob_name>%: 통계 죽인 <몹 이름> 몹 수

%statz_players_killed%: 통계 플레이어 사망

%statz_time_formated_dhm%: 통계 DHM 시간 형식

%statz_time_formated_dh%: 통계 DH 시간 형식

%statz_time_formated_d%: 통계 D 시간 형식

%statz_time_day%: 통계 시간 일

%statz_time_hour%: 통계 시간 시간

%statz_time_minute%: 통계 시간 분

%statz_time_played%: 통계 시간 재생

%statz_times_shorn%: 통계 시간 단축

%statz_villager_trades%: 통계 마을 주민 거래

%statz_villager_trades_<item_name>%: 통계 마을 주민이 <아이템 이름>을 거래

%statz_xp_gained%: 통계 획득한 경험치

· Jobs5.0.1.0

Jobs Reborn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jobsr_user_id%: 생활 사용자 ID

%jobsr_user_bstandcount%: 생활 사용자 스탠드 수

%jobsr_user_maxbstandcount%: 생활 사용자 최대 스탠드 수

%jobsr_user_furncount%: 생활 사용자 가구 수

%jobsr_user_maxfurncount%: 생활 사용자 최대 가구 수

%jobsr_user_doneq%: 생활 사용자 완료

%jobsr_user_seen%: 생활 사용자 조회 수

%jobsr_user_totallevels%: 생활 사용자 총 레벨

%jobsr_user_issaved%: 생활 사용자 발급

%jobsr_user_displayhonorific%: 생활 사용자 명예 표시

%jobsr_user_joinedjobcount%: 생활 사용자 가입 일자리 수

%jobsr_user_boost_(j이름/번호)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사용자 부스트(J이름/번호)(돈/경험치/포인트)

%jobsr_user_isin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신원 (J이름/번호)

%jobsr_user_canjoin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가입 가능 (J이름/번호)

%jobsr_user_jlevel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레벨 (J이름/번호)

%jobsr_user_jexp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경험치 (J이름/번호)

%jobsr_user_jmaxexp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최대 경험치 (J이름/번호)

%jobsr_user_jmaxlvl_(j이름/번호)%: 생활 사용자 j최대 레벨 (J이름/번호)

%jobsr_user_points%: 생활 사용자 포인트

%jobsr_user_total_points%: 생활 사용자 총 포인트

%jobsr_user_archived_jobs%: 생활 사용자 보관된 작업

%jobsr_maxjobs%: 생활 최대 작업

%jobsr_limi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돈/경험/포인트)

%jobsr_plimi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 (돈/경험치/포인트)

%jobsr_plimit_tleft_(돈/경험치/포인트)%: 생활 제한 왼쪽(돈/경험/포인트)

%jobsr_total_workers%: 생활 총 근로자 수

%jobsr_totalplayers_(j이름/번호)%: 생활 총 플레이어(J이름/번호)

%jobsr_name_(j이름/번호)%: 생활 이름(J이름/번호)

%jobsr_shortname_(j이름/번호)%: 생활 짧은이름(j이름/번호)

%jobsr_chatcolor_(j이름/번호)%: 생활 채팅색 (J이름/번호)

%jobsr_description_(j이름/번호)%: 생활 설명(j이름/번호)

%jobsr_maxdailyq_(j이름/번호)%: 생활 최대 일일 퀘스트 (J이름/번호)

%jobsr_maxlvl_(j이름/번호)%: 생활 최대 레벨(J이름/번호)

%jobsr_maxviplvl_(j이름/번호)%: 생활 최대 vip 레벨(J이름/번호)

%jobsr_maxslots_(j이름/번호)%: 생활 최대 슬롯 (J이름/번호)

%jobsr_bonus_(j이름/번호)%: 생활 보너스(J이름/번호)

 

CMILib1.2.4.5

FabledSkyblock-2.3.27

 

자리 표시자 이름
설명
%fabledskyblock_islands%
로드된 섬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leaderboard_level_<1-10>%
레벨 순위표에 있는 섬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leaderboard_votes_<1-10>%
투표 순위표에 있는 섬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vel%
섬 레벨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vel_formatted%
접미사로 포맷된 섬 레벨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points%
섬 포인트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radius%
섬 반경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size%
섬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role%
플레이어의 섬 역할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owner%
섬 소유자 이름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biome%
섬 생물종 유형 이름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time%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섬 시간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weather%
동기화되지 않은 경우 섬 날씨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bans%
섬 금지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invites%
섬 초대 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members_total%
총 섬 구성원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members%
섬 구성원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maxmembers%
섬 최대 구성원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operators%
섬 운영자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coops%
섬에 있는 협동 플레이어 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coops_total%
섬 협동 조합 크기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visitors%
섬 방문자 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bank_balance%
섬 은행 잔액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bank_balance_formatted%
형식이 지정된 섬 은행 잔액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votes%
섬 투표 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exists%
사용자가 섬을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isopen%
사용자의 섬이 열려 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vel_block_count_%
플레이어의 섬에 있는 특정 블록의 양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vel_block_points_%
플레이어의 섬에 있는 특정 블록의 총 포인트 값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level_block_value_%
특정 블록 유형의 블록 값을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level_rank%
순위표에서 플레이어 섬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bank_rank%
순위표에서 플레이어의 섬 은행 위치를 반환합니다.
%fabledskyblock_island_leaderboard_votes_rank%
순위표에서 플레이어의 섬 투표 위치를 반환합니다.
  •  
  •  
  •  
  •  
  •  

 

· Skript

Skript

/papi ecloud download skript

%skript_<변수 이름>%

 

InvSK

QuarSk-1.3.1

SkChoke

Skellett-Legacy

SkQuery-4.1.2

skRayFall+v1.9.19

skUtilities.v0.9.2

UltimateStacker-2.1.3

EpicSpawners-7.0.5

Citizens-2.0.27-b2269

CitizensCMD

· CombatLogX

CombatLogX

다운로드 명령어 없음

%combatlogx_time_left%: 전투 로그 남은 시간

%combatlogx_enemy_name%: 전투 로그 적 이름

%combatlogx_enemy_health%: 전투 로그 적 체력

%combatlogx_enemy_health_rounded%: 전투 로그 적 체력 반올림

%combatlogx_enemy_hearts%: 전투 로그 적 하트 수

%combatlogx_status%: 전투 로그 상태

%combatlogx_in_combat%: 전투 중 전투 로그

 

QuantumRPG 1.9 - 1.12 FINAL

EssentialsX-2.19.2

EssentialsXAntiBuild-2.19.2

EssentialsXChat-2.19.2

EssentialsXProtect-2.19.2

· EssentialsXSpawn-2.19.2

Essentials

/papi ecloud download Essentials

이 확장 프로그램은 Essentials와 EssentialsX 모두에서 작동합니다(두 번째 확장 프로그램 권장).

%essentials_afk%: 에센셜 AFK

%essentials_afk_reason%: 에센셜 AFK 이유

%essentials_fly%: 에센셜 플라이

%essentials_geolocation%: 에센셜 지리적 위치

%essentials_godmode%: 에센셜 신모드

%essentials_has_kit_<kitname>%: 에센셜 키트 <도구명> 있음

%essentials_home_<number>: 에센셜 홈 <번호>

%essentials_home_<number>_<w|x|y|z>%: 에센셜 홈 <번호> <W|X|Y|Z>

%essentials_homes_set%: 에센셜 홈 세트

%essentials_homes_max%: 에센셜 홈 최대

%essentials_is_muted%: 에센셜 음소거됨

%essentials_is_pay_confirm%: 에센셜 급여 확인

%essentials_is_pay_enabled%: 에센셜 결제 활성화됨

%essentials_is_teleport_enabled%: 에센셜 텔레포트 활성화됨

%essentials_jailed%: 에센셜 수감됨

%essentials_jailed_time_remaining%: 에센셜 수감 남은 시간

%essentials_kit_is_availabl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 <키트 이름>

%essentials_kit_last_us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마지막 사용 <키트명>

%essentials_kit_time_until_available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 시간 <키트명>

%essentials_kit_time_until_available_raw_<도구이름>%: 에센셜 키트 사용 가능한 남은 시간 <도구이름>

%essentials_msg_ignore%: 에센셜 메시지 무시

%essentials_muted_time_remaining%: 에센셜 음소거 남은 시간

%essentials_nickname%: 에센셜 닉네임

%essentials_nickname_stripped%: 에센셜 닉네임 제거됨

%essentials_pm_recipient%: 에센셜 오후 수신자

%essentials_safe_online%: 에센셜 온라인 안전

%essentials_unique%: 에센셜 고유

%essentials_vanished%: 에센셜 사라짐

%essentials_world_date%: 에센셜 세계 날짜

%essentials_world_time%: 에센셜 세계 시간

%essentials_world_time_24%: 에센셜 세계 시간 24

%essentials_worth%: 에센셜 가치

%essentials_worth:<아이템>%: 에센셜 가치:<아이템>

%essentials_baltop_balance_fixed_<랭크>%: 에센셜 발탑 잔액 고정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formatted_<랭크>%: 에센셜 발탑 잔액 형식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commas_<rank>%: 에센셜 발탑 밸런스 쉼표 <랭크>

%essentials_baltop_balance_<등급>%: 에센셜 발탑 밸런스 <랭크>

%essentials_baltop_player_<등급>%: 에센셜 발탑 플레이어 <랭크>

%essentials_baltop_rank%: 에센셜 발탑 순위

%essentials_baltop_player_stripped_<번호>%: 에센셜 발탑 플레이어 제거 <번호>

 

worldedit-bukkit

UltimateModeration-2.0.4

InventoryFullPlus-2.5.9

EpicEnchants-1.1.10

PlaceholderAPI-2.10.9

독립형

여기에 나열된 확장 프로그램은 별도로 언급되지 않는 제대로 작동하는 플러그인이나 추가 라이브러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확장 기능의 대부분은 PlaceholderAPI 팀에서 유지 관리하며 공식 확장 기능으로 간주할 있습니다.

 

Advancements

/papi ecloud download Advancements

이 확장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Repositor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ancements_<발전>%: 발전 <발전>

%Advancements_player_<플레이어>;<발전>%: 발전 플레이어 <플레이어>;<발전>

%Advancements_list%: 발전 목록

%Advancements_list_<명령어>%: 발전 목록 <명령어>

%Advancements_playerLis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List_<플레이어>,<명령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플레이어>,<명령어>

%Advancements_listFormat%: 발전 목록 형식

%Advancements_playerListForma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목록 형식 <플레이어>

%Advancements_completedAmount%: 완료한 발전 금액

%Advancements_completedAmount_<카테고리>%: 완료한 발전 금액 <목록>

%Advancements_playerCompletedAmoun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완료금액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CompletedAmount_<플레이어>,<카테고리>%: 플레이어발전 완료금액 <플레이어>,<목록>

%Advancements_remainingAmount%: 남은 발전 금액

%Advancements_remainingAmount_<카테고리>%: 남은 발전 금액 <목록>

%Advancements_playerRemainingAmount_<플레이어>%: 발전 플레이어 남은 금액 <플레이어>

%Advancements_playerRemainingAmount_<플레이어>,<카테고리>%: 발전 플레이어 남은 금액 <플레이어>,<목록>

LockettePro

EpicAnchors-1.4.10b

CoreProtect-19.4

TreeAssist

ChatControl-Free-5.9.0

  • ChatManager_3.7.6
  • %pl_prefix and %pl_suffix
  • %world (TIP: 월드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Multiverse-Core 사용하고 worlds.yml에서 월드 별칭을 편집하세요.)
  • %health
  • %player (플레이어 이름)
  • %town and %nation (타운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경우)
  • %clan (if SimpleClans 플러그인이 활성화된 경우)
  • %countryname and %countrycode
  • %regionname and %isp (플레이어의 인터넷 제공 업체)

 

· Quests-4.0.0-rc.4

Quests

/papi ecloud download Quests

%quests_player_quest_points%: 퀘스트 플레이어 퀘스트 포인트

%quests_player_has_journal%: 퀘스트 플레이어의 일일 퀘스트 수

%quests_player_current_quest_amount%: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퀘스트 양

%quests_player_completed_quest_amount%: 퀘스트 플레이어가 완료한 퀘스트 양

%quests_player_current_quest_names%: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퀘스트 이름

%quests_player_completed_quest_names%: 퀘스트 플레이어 완료 퀘스트 이름

%quests_player_current_objectives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목표 <퀘스트>

%quests_player_has_current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에게 현재 퀘스트 <퀘스트>가 있음

%quests_player_has_completed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완료한 퀘스트 <퀘스트>

%quests_player_cooldown_time_remaining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남은 쿨다운 시간 <퀘스트>

%quests_player_current_stage_number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의 현재 스테이지 번호 <퀘스트>

%quests_player_can_accept_ques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퀘스트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음

%quests_player_meets_requirements_to_start_<퀘스트>%: 퀘스트 플레이어가 <퀘스트> 시작 요건 충족

 

· SkillAPI

SkillAPI

/papi ecloud download SkillAPI

%skillapi_attribute_points%: skillapi 특성 점수

%skillapi_mana%: skillapi 마나

%skillapi_max_mana%: skillapi 최대 마나

%skillapi_skill_level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points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포인트 <기술이름>

%skillapi_skill_cost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비용 <기술이름>.

%skillapi_skill_levelreq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요구치 <기술이름>.

%skillapi_skill_is_maxed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레벨 최대치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message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메시지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type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유형 <기술 이름>

%skillapi_skill_req_<기술이름>%: skillapi 스킬 요청 <기술 이름>The following 자리 표시자는 위와 동일하지만 스킬 이름을 지정하는 대신 1부터 거의 무한대까지 숫자(플레이어가 보유한 스킬 수)를 지정하면 플레이어의 1, 2, 3번째 스킬 등과 관련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skillapi_player_skill_points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포인트 <#>

%skillapi_player_skill_level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레벨 <#>

%skillapi_player_skill_levelreq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레벨 요구치 <#>

%skillapi_player_skill_nam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이름 <#>

%skillapi_player_skill_messag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메시지 <#>

%skillapi_player_skill_req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요청 <#>

%skillapi_player_skill_type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유형 <#>

%skillapi_player_skill_can_autolevel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자동 레벨링 가능 <#>

%skillapi_player_skill_can_cast_<#>% skillapi 플레이어 스킬 시전 가능 <#>

 

MCCore

TitleManager-2.3.1

 

자리표시자
설명
%{player}
플레이어의 사용자 이름
%{displayname}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닉네임)
%{strippeddisplayname}
색상을 제외한 플레이어의 표시 이름(닉네임)
%{world}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이름
%{world-time}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
%{12h-world-time}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12시간 형식)
%{24h-world-time}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시간(24시간 형식)
%{world-online}
플레이어가 현재 있는 월드의 현재 플레이어 수
%{online}
서버의 현재 플레이어 수
%{max}
서버의 최대 플레이어 수
%{server-time}
서버의 현재 시간
%{ping}
플레이어의 핑
%{group}
플레이어의 기본 그룹 이름 (볼트 필요)
%{balance}
플레이어의 잔액
%{safe-online}
사라진 플레이어를 제외한 온라인 플레이어의 잔량입니다. (에센셜, 배니시노패킷 및/또는 슈퍼배니시 필요)
%{tps}
서버의 TPS를 표시합니다.
%{c:YourHexColorHere}
(마인크래프트 v1.16 이상만 해당) HEX 색상 코드를 생성합니다. YourHexColorHere를 HEX 색상으로 바꿉니다(예: %{c:#ffff00}).
%{gradient:[Your,Colors,Here]YourTextHere}
(Minecraft v1.16 이상만 해당) HEX 색상 그라데이션을 생성합니다. Your,Colors,Here를 쉼표로 구분된 HEX 색상 목록으로 바꾸고 YourTextHere를 그라데이션을 적용하려는 텍스트로 바꿉니다(예: %{gradient:[#ff0000,#00ff00,#0000ff]내 HEX 그라데이션 텍스트}).
  •  
  •  
  •  
  •  
  •  


번지코드 자리 표시자

  •  
  •  
  •  
  •  
  •  
자리표시자
설명
%{bungeecord-online}
번지코드 뒤에 있는 모든 서버의 플레이어 수를 합산하여 표시
%{online:YourServerHere}
지정된 서버의 플레이어 수를 표시함
%{server}
(YourServerHere를 번지코드 서버 이름으로 바꿈
  •  
  •  
  •  
  •  
  •  

 

· Vault

Vault

/papi ecloud download Vault

# 이코노미 자리 표시자 # 이코노미 자리 표시자

%vault_eco_balance%: 볼트 에코 잔액

%vault_eco_balance_<번호>dp%: 볼트 에코 잔액 <번호>DP

%vault_eco_balance_fixed%: 볼트 에코 잔액 고정

%vault_eco_balance_formatted%: 볼트 에코 잔액 형식

%vault_eco_balance_commas%: 볼트 에코 잔액 쉼표

 

# 권한/그룹 자리 표시자: # 권한/그룹 자리 표시자

%vault_group%: 볼트 그룹

%vault_group_capital%: 볼트 그룹 자본

%vault_groups%: 볼트 그룹

%vault_groups_capital%: 볼트 그룹 자본

%vault_prefix%: 볼트 접두사

%vault_suffix%: 볼트 접미사

%vault_groupprefix%: 볼트 그룹 접두사

%vault_groupprefix_<위치>%: 볼트 그룹 접두사 <위치>

%vault_groupsuffix%: 볼트 그룹 접미사

%vault_groupsuffix_<위치>%: 볼트 그룹 접미사 <위치>

%vault_hasgroup_<그룹>%: 볼트 해시 그룹 <그룹>

%vault_inprimarygroup_<그룹>%: 볼트 기본 그룹 <그룹>

 

 

 

 

 

 

출처: https://github.com/PlaceholderAPI/PlaceholderAPI/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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