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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사이트: https://dev.bukkit.org/projects/shopkeepers
플러그인 wiki: https://github.com/Shopkeepers/Shopkeepers-Wiki/wiki/
플러그인 명령어: https://github.com/Shopkeepers/Shopkeepers-Wiki/wiki/Commands
플러그인 펄미션 노드 권한: https://github.com/Shopkeepers/Shopkeepers-Wiki/wiki/Permissions

명령어

일반적으로 상점을 만들거나 설정하는 데는 명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열된 대부분의 명령은 관리자에게만 유용합니다. 명령에 필요한 권한 노드에 대한 정보는 권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명령어 인수

  • [arg]: 선택적 인수. 그러나 일부 인수는 플레이어로 명령을 실행하거나 대상 상점주를 때와 같이 특정 경우에만 선택 사항일 있습니다.
    <arg>: 필수 인수입니다.
    <arg1|arg2>: 대체 인자. 인자 arg1 또는 인자 arg2 대한 입력이 필요합니다.
    <'label'>: 리터럴 인수. 실제 텍스트 레이블을 입력으로 요구합니다.
    [상점]: 달리 명시되지 않는 , 상점 소유자를 확인하거나 상점 소유자 이름, 아이디 또는 고유 아이디를 지정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달리 명시되지 않는 , 플레이어를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않으면 명령은 실행 중인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페이지]: 명시적으로 지정되지 않은 경우 기본값은 1페이지입니다.

 

 

명령어

/shopkeepers help

사용 가능한 명령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권한이 없는 명령은 숨겨집니다.
/shopkeepers [상점-타입] [오브젝트-타입]

대상 블록에 관리자 상점 주인을 생성합니다.

설정에서 명령을 통한 플레이어 상점 생성이 활성화되어 있고 상점 유형이 지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행 중인 플레이어가 컨테이너 블록(: 상자) 대상으로 지정하면 플레이어 상점 주인이 생성됩니다.
/shopkeepers reload

플러그인을 다시 로드합니다. 그러면 저장되지 않은 변경 사항이 저장되고 구성 파일이 다시 로드됩니다.
/shopkeeper notify <'trades'>

현재 게임 세션 중에 거래 알림을 켜고 끕니다.
/shopkeeper list [플레이어|'admin'|'all'] [페이지]

플레이어 자신의 상점(플레이어나 '관리자' 지정되지 않은 경우), 지정된 플레이어의 상점 또는 모든 관리자 상점을 나열합니다. 목록은 여러 페이지로 나뉩니다.
/shopkeeper remove [상점]

지정된 상점 주인을 제거합니다. 제거할 상점을 직접 확인하거나 아이디, 고유 아이디 또는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shopkeeper removeAll [플레이어|'player'|'admin']

플레이어 자신의 상점(인수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지정된 플레이어의 상점, 모든 플레이어 상점 또는 모든 관리자 상점을 제거합니다. 명령은 플레이어가 /shopkeeper confirm.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shopkeepers give [플레이어] [수량]

지정된 플레이어에게 상점 생성 아이템을 지정된 수량만큼 지급합니다.
/shopkeepers giveCurrency [플레이어] ['base'|'high'] [수량]

지정된 플레이어에게 설정에 정의된 통화 아이템의 지정된 양을 제공합니다.
/shopkeepers setCurrency ['base'|'high']

지정한 통화의 아이템을 현재 보유 중인 아이템으로 설정합니다.
/shopkeepers remote [상점] [플레이어]

지정된 상점을 원격으로 엽니다. 상점은 이름, 아이디, 고유 아이디로 식별하거나 상점을 보고 식별할 있습니다. 선택 사항으로, 명령 실행자에게 shopkeeper.remote.otherplayers 권한이 있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상점을 수도 있습니다.
/shopkeepers edit [상점]

상점 소유자를 타겟팅하거나 이름, ID 또는 고유 ID 참조하여 원격으로 상점 소유자를 편집할 있습니다.
/shopkeepers transfer <새로운 주인>

대상 상점주의 소유권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이전합니다.
/shopkeepers setTradePerm [상점] <권한|'-'|'?'>

관리자 상점주의 거래 권한을 설정, 제거(-) 또는 표시(?)합니다. 거래 권한은 플레이어가 지정된 상점주와 거래를 시도할 때마다 일반 거래 권한에 추가로 요구됩니다.

거래 권한은 원하는 문자로 설정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hopkeeper setTradePerm Bob my.custom.permission  플레이어가 Bob이라는 상점주와 거래를 시도할 my.custom.permission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shopkeepers setForHire [상점]

판매 대상 플레이어 상점 주인을 설정합니다. 명령을 사용할 고용 비용을 손에 들고 상점 주인이 소유한 상점이나 상자를 바라보세요. 그러면 다른 플레이어가 고용 비용을 지불하고 해당 상점 주인의 소유권을 획득할 있습니다.
/shopkeepers editVillager [마을 주민]

지정된 마을 주민 또는 떠돌이 상인을 편집할 있는 편집기를 엽니다. 마을 주민/방랑 상인은 UUID 지정하거나 눈으로 확인할 있습니다.
Shopkeeper Snapshot Commands

/shopkeeper snapshot list [상점] [페이지]

상점 소유자의 스냅샷을 나열합니다.
/shopkeeper snapshot create [상점] <이름>

지정된 이름으로 상점주 스냅샷을 생성합니다. 이름에는 색상 코드나 공백을 포함할 없습니다.
/shopkeeper snapshot remove [상점] <이름|id>

이름 또는 ID 상점주 스냅샷을 제거합니다.
/shopkeeper snapshot restore [상점] <이름|id>

이름 또는 ID 상점주 스냅샷을 복원합니다.

 

 

디버깅 보조 명령어

/shopkeepers confirm

명령을 통해 모든 상점을 삭제할 때와 같이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으로 위험한 행동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hopkeepers cleanupCitizenShopkeepers

유효하지 않은 모든 시민 상점 주인을 제거합니다. 예를 들어 시민 NPC 이상 존재하지 않는 상점 주인이 이에 해당합니다.
/shopkeepers convertItems [플레이어] ['all']

명령은 보유 중인 아이템(또는 모든 아이템) 스피곳의 내부 아이템 데이터 형식에 맞게 변환하는 사용할 있습니다. , 상점주 거래 내에서 아이템을 사용하고 플러그인을 다시 로드할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Spigot 아이템 직렬화 역직렬화를 통해 아이템을 실행합니다.
기능을 사용하면 스피곳의 내부 아이템 데이터 형식을 따르지 않아 거래할 없는 개별 아이템을 수동으로 수정할 있습니다. 관련 변환 플레이어 아이템 설정에 관한 설정 메모도 참조하세요.

최신 스피곳 버전에서는 이제 스피곳이 아이템 텍스트 데이터(아이템 표시 이름, 지식 ) 원래 형식을 유지하므로 명령이 이상 원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할 있습니다.
/shopkeepers debug [옵션]

디버그 모드 또는 특정 디버그 옵션을 켜고 끕니다. 디버그 모드와 디버그 옵션은 설정 내에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디버그 모드를 활성화하면 플러그인은 다양한 상황에서 서버 콘솔에 추가 정보를 기록하여 문제 해결에 도움이 있습니다.
/shopkeepers check

로드된 청크, 엔티티, 로드된 상점 소유자의 양과 AI 중력 처리에 소요된 시간에 대한 통계를 인쇄합니다.
/shopkeepers debugCreateShops [상점개수]

지정된 수의 관리자 상점 주인을 생성합니다. 성능 테스트에 유용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위치에서 시작하여 상점 주인은 1블록 간격을 두고 X 방향으로 나란히 스폰됩니다.
/shopkeepers checkitem

보유 중인 아이템에 대한 디버그 정보를 인쇄하고 메인과 오프핸드에 있는 아이템을 비교합니다.
/shopkeepers yaml

손에 들고 있는 아이템의 부킷의 yaml 직렬화와 설정 내에서 사용할 있는 형식화된 아이템 데이터를 인쇄합니다. 출력은 콘솔에 기록되어 쉽게 복사할 있습니다(게임 채팅에 사용하기에는 너무 경우가 많으므로).
참고: 아이템의 원시 Minecraft NBT 데이터는 예를 들어 Minecraft 자체의 /data get entity @s command.

/shopkeeper testDamage [데미지] [times-per-tick] [duration-ticks]

많은 피해 이벤트를 처리하는 성능을 디버깅하는 사용할 있습니다.
/shopkeeper testSpawn [반복]

현재 청크 내에서 활성 상점 주인이 부활하는 걸리는 시간을 측정합니다.

 

 

 

권한

일반적으로 기본 권한 설정으로 상점 주인은 설치 바로 작업할 있습니다: 운영 권한이 있는 플레이어는 모든 항목에 액세스할 있으며, 일반 플레이어는 상점 생성 아이템 통해 거래, 기본 명령(: /상점주 목록), 플레이어 상점 생성에 액세스할 있으며, 설정 내에서 활성화 경우 명령을 통해 액세스할 있습니다.

조정하려면 '권한 플러그인' 사용하여 특정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 그룹에서 특정 권한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도록 구성해야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모든 기존 권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값: true 모든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든 정적 권한 노드, 기본값 하위 권한의 항상 최신 목록은 플러그인의 plugin.yml에서도 확인할 있습니다.
permissions:

    # 명령어 권한:
    shopkeeper.help:
        설명: 명령 도움말을 표시합니다.

        default: true
    shopkeeper.reload:
        설명: 플러그인 새로고침
        default: op
    shopkeeper.debug:
        설명: 디버그 모드 전환 및 디버깅 명령어 액세스

        default: op
    shopkeeper.cleanup-citizen-shopkeepers:
        설명: 명령을 통해 유효하지 않은 시민 상점 소유자를 삭제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list.own:
        설명: 나만의 플레이어 상점 등록하기

        default: true
    shopkeeper.list.others:
        설명: 다른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상점 목록
        default: op
    shopkeeper.list.admin:
        설명: 관리자 상점 목록

        default: op
 
    shopkeeper.remove.own:
        설명: 명령을 통해 자신의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others:
        설명: 명령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admin:
        설명: 명령을 통해 관리자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all.own:
        설명: 명령을 통해 모든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all.others:
        설명: 명령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모든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all.player:
        설명: 명령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remove-all.admin:
        설명: 명령을 통해 모든 관리자 상점을 제거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notify.trades:
        설명: 명령어로 거래 알림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default: true
    shopkeeper.give:
        설명: 명령을 통해 상점 생성 아이템 제공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givecurrency:
        설명: 명령을 통해 화폐 아이템 제공
        default: op
    shopkeeper.setcurrency:
        설명: 명령을 통해 화폐 아이템을 설정합니다.
        default: op
    shopkeeper.convertitems.own:
        설명: 명령을 통해 나만의 아이템 변환하기

        default: op
    shopkeeper.convertitems.others:
        설명: 명령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템 변환하기
        default: op
    shopkeeper.remote:
        설명: 명령어를 통해 원격으로 상점 열기
        default: op
    shopkeeper.remote.otherplayers:
        설명: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원격으로 상점 열기

        default: op
    shopkeeper.remoteedit:
        설명: 명령을 통해 원격으로 상점 편집하기

        default: op
    shopkeeper.transfer:
        설명: 플레이어 상점 소유권 이전하기

        default: op
    shopkeeper.settradeperm:
        설명: 관리자 상점의 거래 권한 설정하기

        default: op
    shopkeeper.setforhire:
        설명: 상점 주인을 고용으로 설정

        default: op
    shopkeeper.snapshot:
        설명: 상점 관리자 스냅샷 명령에 액세스

        default: op
    shopkeeper.edit-villagers:
        설명: 일반 마을 주민 편집하기
        default: op
    shopkeeper.edit-wandering-traders:
        설명: 일반 방랑 거래자 편집

        default: op
 
    # 일반 권한
    shopkeeper.trade:
        설명: 상점 주인과 거래 가능
        default: true
    shopkeeper.hire:
        설명: 상점 주인 고용 허용

        default: true
    shopkeeper.bypass:
        설명: 플레이어 상점 제한 우회(다른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상점 이용)
default: op
    shopkeeper.maxshops.unlimited:
        설명: 상점을 무제한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default: op
    # 동적 최대 상점 권한: 기본 최대 상점 제한은 설정에서 구성됩니다.

    # shopkeeper.maxshops.<수량>
    #   설명: 플레이어가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상점 수로, 설정에서 설정한 값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default: false
 
    # 상점 유형:
    shopkeeper.admin:
        설명: 관리자 상점 키퍼 생성 및 수정
        default: op
    shopkeeper.player.sell:
        설명: 판매 플레이어 상점주 생성하기

        default: false
    shopkeeper.player.buy:
        설명: 구매 플레이어 상점주 생성하기
        default: false
    shopkeeper.player.trade:
        설명: 거래 플레이어 상점 주인 생성하기
        default: false
    shopkeeper.player.book:
        설명: 플레이어 상점을 판매하는 책 만들기

        default: false
    shopkeeper.player:
        설명: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 상점주 생성

        default: true
        children:
            shopkeeper.player.sell: true
            shopkeeper.player.buy: true
            shopkeeper.player.trade: true
            shopkeeper.player.book: true
 
    # 상점 개체:
    shopkeeper.sign:
        설명: 표지판 상점 소유자 만들기

        default: true
    shopkeeper.hanging-sign:
        설명: 걸이형 표지판 상점 주인 만들기

        default: true
    shopkeeper.citizen:
        설명: 시티즌 NPC 상점 주인 생성

        default: op
    shopkeeper.entity.*:
        설명: 모든 몹 유형의 상점 주인 생성
        default: true
    # 동적 몹 유형 권한:

    # 모든 엔터티 유형 이름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s://hub.spigotmc.org/javadocs/spigot/org/bukkit/entity/EntityType.html
    # 권한은 소문자 엔터티 유형 이름을 사용합니다.
    # shopkeeper.entity.<몹-타입>:
    #   설명: 특정 몹 유형의 상점 주인 만들기

    #   default: false
 
    shopkeeper.trade-notifications.admin:
        설명: 관리자 상점에 대한 거래 알림 받기
        default: false
    shopkeeper.trade-notifications.player:
        설명: 플레이어 상점에 대한 거래 알림 받기
        default: false
 
    # 별표 표기법: 다른 모든 권한 포함

    shopkeeper.*:
        설명: 모든 것에 액세스

        default: op
        children:
            shopkeeper.help: true
            shopkeeper.reload: true
            shopkeeper.debug: true
            shopkeeper.cleanup-citizen-shopkeepers: true
            shopkeeper.list.own: true
            shopkeeper.list.others: true
            shopkeeper.list.admin: true
            shopkeeper.remove.own: true
            shopkeeper.remove.others: true
            shopkeeper.remove.admin: true
            shopkeeper.remove-all.own: true
            shopkeeper.remove-all.others: true
            shopkeeper.remove-all.player: true
            shopkeeper.remove-all.admin: true
            shopkeeper.give: true
            shopkeeper.givecurrency: true
            shopkeeper.convertitems.own: true
            shopkeeper.convertitems.others: true
            shopkeeper.remote: true
            shopkeeper.remote.otherplayers: true
            shopkeeper.remoteedit: true
            shopkeeper.transfer: true
            shopkeeper.settradeperm: true
            shopkeeper.setforhire: true
            shopkeeper.trade: true
            shopkeeper.hire: true
            shopkeeper.bypass: true
            shopkeeper.maxshops.unlimited: true
            shopkeeper.admin: true
            shopkeeper.player: true
            shopkeeper.sign: true
            shopkeeper.citizen: true
            shopkeeper.entity.*: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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